[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자극받은 피부에 필요한건 너야너~!“ - 여름 ‘선스틱’ 추천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자극받은 피부에 필요한건 너야너~!“ - 여름 ‘선스틱’ 추천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05.31 10: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름이 오니 우리들의 피부는 더위와 햇빛에 자극 받아 화끈화끈 거리고 있네요...! 선크림 바르고 다니라고 따갑게 경고하는 햇빛아래서 당당히 싸울 준비는 하셨나요?!!

여러분들 모두 기본적으로 선크림은 하나씩 가지고 있지만 튜브형 선크림은 손등에 덜어놓고 발라야 하는 귀찮음과 덧바르기 어려움 때문에 손이 잘 가지 않는데요, 이와 같은 단점을 보완해서 나타난 제품이 ‘선스틱’ 이죠!

손에 묻힐 필요가 없을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덧바를 수 있는 선스틱은 우리들에게 혁명을 일으킨 뷰티 아이템이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름철 귀차니즘을 위한 똑똑한 선스틱을 추천하러 달려왔어요. 여러분들 아시죠? 저는 성분에 예민한 사람이기에 순한 제품들만 가져왔답니다!

◇ 닥터지 쿨 모이스트 업 선스틱 (SPF50+ PA++++)

닥터지 선크림 라인은 이미 유명한 제품인데요,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할 선 스틱은 시원한 알래스카 육각 빙하수가 열에 의해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쿨링 해주고 진정시켜주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타 선 스틱과의 가장 큰 차이점으로 뽑을 수 있는 부분은 쿨링감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우리들의 피부 온도가 일시적으로 -9.7% 감소한다는 겁니다!

여름에 사용하기 최적화된 제품이죠? 즉각적인 쿨링감으로 기분을 up 시킨 후에는 오일이 아닌 수분 베이스가 50%나 함유되어 있어서 산뜻한 마무리감도 느낄 수 있답니다.

뚜껑을 열면 민트 색 선 스틱이 피부에 투명하게 발린답니다. 보송한 느낌보다는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에 가까워요. 또한 사용 후 피부에 바로 밀착되고 들뜨지 않는답니다.

우리들의 피부가 뜨겁다고 외칠 때면 멋있게 ‘덕터지 쿨 모이스트 업 선스틱’을 꺼내 들어서 진정시켜줄 준비 해야겠죠?

뜨거운 햇빛 아래에서 화끈거리는 우리들의 피부를 잠재워줄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스틱이 한번 나오면 잘 안 들어가기 때문에 스틱을 올릴 때 주의해주세요!

가격: 17g 2만원

화해 주의성분 1개

 

◇ 브링그린 비타민 실키 선 스틱 (SPF50+ PA++++)

브링그린은 국내 최초 자연주의 마켓 브랜드로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순한 성분으로 트러블없이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무르지 않은 제형에 무색인데요 상큼한 향이 나서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른 후 마무리 감이 오일리 하지 않고 굉장히 뽀송뽀송 하다는 겁니다. 백탁 현상 또한 없기에 하얗게 뜨는 현상도 볼 수 없는 너무나도 착한 제품이죠. 땀과 유분이 폭발하는 여름에 바르기 너무 좋답니다.

보송보송하기 때문에 메이크업 위에 덧바를 때는 강하게 문지르기 보다는 살짝 두드리듯이 바르면 화장이 밀리거나 뭉치지 않고 덧바를 수 있습니다.

국내산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과 비타민콤플렉스 함유로 자극받은 피부를 안정시켜 줄 수 있는데요, 비타민 성분의 화장품 하나만 사용하면 자외선과 빛에 산화되어 안 좋을 수 있지만, 비타민 성분이 선 케어 성분과 만나면 선크림이 놓치기 쉬운 자외선파장을 차단 해주는 완벽한 선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우리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한 바르는 비타민 선 크림이죠~! (똑똑한 선크림 아주 칭찬해!!!!)

착한 성분과 보송한 마무리 감을 원하는 여름철 선크림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가격: 15g 1만 4000원

화해주의성분 0개

 

선크림 기능은 2시간 후면 사라진다고 하니 2~3시간마다 덧발라주는게 중요합니다!

오늘 소개한 제품은 모두 한손에 쏙 들어와서 휴대하고 다니면서 한번씩 쓱~ 얼굴에 덧발라주기 좋아요. 외출할 때나 여행을 갈 때 뜨거운 햇빛 아래서 우리들의 피부를 산뜻하게 지켜 줄 수 있는 선스틱으로 우리 모두 햇빛과 싸우러 가봅시다~!

아참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말은 선크림도 해당하는 말 인거 다들 알고 계시죠? 선스틱 사용 후에는 저번 주에 소개한 클렌징 제품으로 닦아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인스타그램 beauty and sora

#선크림 #선크림추천 #여름선크림 #여름선크림추천 #자외선이 #잘못했네 #강력한 #선케어 #바르세요 #안심하세요 #닥터지 #닥터지선크림 #브링그린 #브링그린선크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숑이 2018-05-31 21:11:06
오호오호.. ahc선스틱만 알았는데...다양한 브랜드도잇구나...군데 기자님이 소개안한거보니 성뷴이 좋지않은가보넹 ㅎㅎㅎ 암튼 이번주 꿀팁또한 쌩ㅇ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