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리, 28주년 기념 독서지도사 수강료 최대 50% 할인
한우리, 28주년 기념 독서지도사 수강료 최대 50% 할인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6.0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사)한우리독서문화운동본부 평생교육원(원장 정은주)이 창립 28주년을 맞아 독서지도사 양성과정 수강료를 선착순 280명의 수강생에게 최대 50% 할인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수강료 반값 할인 이벤트는 독서 교육에 관심이 많은 주부, 직장인, 취업준비생들이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독서지도사 양성과정을 접해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온라인반은 50%, 출석반(오프라인)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 후 완료하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6월 중 ‘128기 독서지도사 양성과정’ 모집 시기에 맞춰 진행되는데, 출석반은 서울, 인천, 부산 교육원에서 26일부터 30일 사이, 온라인반은 매월 25일에 개강한다. 이벤트 참여 및 수강 신청은 한우리 캠퍼스 홈페이지나 전국 오프라인 교육장에서 가능하다.

한우리독서문화운동본부 정은주 원장은 “’2015 개정 교육과정’이 순차적으로 적용됨에 따라 독서 교육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크게 높아지면서, 독서를 올바르게 가르치는 독서지도사에 대한 관심도 크다”며 “자녀에게 직접 책 읽기를 지도하고 싶거나 경력 단절로 인해 재취업을 희망하는 주부, 평소 독서 교육에 대한 열망을 가진 취업준비생이나 직장인이라면 이번 기회를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