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경영학 패키지 출시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경영학 패키지 출시
경영학 필수 전공 2과목·교양 6과목 보유… 과목당 3만3000원 수강 가능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6.07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교육부 평가 인정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이 경영학 과정을 오는 21일 개강한다. 이번 경영학 패키지는 상담 없이 학습자 스스로 학습과정을 설계하면 과목 당 3만3000원으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장원교육 그룹 계열의 학점은행 교육기관인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경영학개론, 경제학개론, 광고학 등 경영학 필수 2과목과 선택 6과목을 운영하고 있다. 학점은행제를 통해 부족한 경영학 전공학점을 취득하거나 교양학점을 경영 과목으로 취득하려는 수강생을 위한 패키지로, 정가 대비 74% 할인해 과목 당 3만 3000원에 저렴하게 학습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경영학 과정은 100% 온라인 수업만으로 학위 수여가 가능할 뿐 아니라 승진이나 취업, 이직 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학기는 경영학뿐 아니라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등도 함께 개강한다. 특히 보육교사 2급은 온라인 수업뿐 아니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본원에서 대면수업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보육교사 온라인과 대면 교과목 16과목 패키지의 경우 99만원에 실시한다. 이는 대면교과 제도가 나오기 전인 온라인(원격) 교과만 실시할 때와 비슷한 수준으로 대폭 할인된 금액이다.

경영학을 비롯해 보육교사 및 사회복지사 2급 과정은 오는 21일 개강하며 10월 3일 종강한다. 수강 신청은 20일까지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