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들뜨는 화장, 피부 관리가 필요할 때 - 각질 패드 추천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들뜨는 화장, 피부 관리가 필요할 때 - 각질 패드 추천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06.14 10:56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일주일이 참 빠르게 지나갔죠?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될 7월도 다가오고 있네요~ 뭐라고요?? 7월만 다가 오는게 아니라고요??!! 파티가 다가오고 있다는게 실화인가요?!

그 파티 제가 한번 맞춰보겠습니다... 그것은 우리들의 피부위에서의 ‘각.질.파.티’ 장소는 ‘모공’ 손님은 ‘블렉헤드’라고 들었습니다만... 파티에 입고 등장할 옷이 걱정이신가요..?

걱정은 No No~ 오늘 소개할 옷을 한 겹 입고 각질파티에 등장한다면 블랙헤드, 모공 확실하게 겁줄 수 있답니다!!

자 그럼, 당장 어떤 옷인지 구경하러 가볼까요? 길을 비켜라~ 마법사가 나가신다~! (슈웅~)

◇ 코스알엑스 -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

유튜버들 사이에서도 인기인 이 제품 다들 한 번씩 들어보셨죠?

엠보싱 면으로 간단한 각질제거를 한 후 매끈한 면으로 피부결을 정돈해 준다면 스킨케어까지 완벽! 특히 아침에 사용 후 화장하면 화장이 너무나도 잘 먹어서 맨날 화장하고 싶어지는 기분이랍니다~

패드가 튼튼해서 찢어지거나 화장솜이 얼굴에 묻는 대참사가 일어나지 않아서 목 까지 닦아낼 수 있는데요 다 닦아낸 후 패드를 봤을 때 노란 노폐물들이 묻어 나온 걸 본다면 괜히 흐뭇해지는 시간이랍니다...!

티트리 향이 강하지만 알코올 향은 강하지 않아서 저는 거부감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피부가 예민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면 잘 맞겠지만 저처럼 예민성 피부라면 하루에 한 번씩 또는 일주일에 한 두번 사용을 권장 합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제품으로 초 민감하신 분들에게는 성분을 꼭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70매 1만 7500원피부결

정돈: ★★★★★
각질제거: ★★★★☆
향: ★★★★☆
패드: ★★★☆☆

◇ 메디큐브 - 제로 모공 패드

메디큐브 제품은 문제성 여드름에 효과가 좋다고 유명하죠! 이 제품은 모공 타이트닝에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조금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모공 타이트닝 보다는 모공 관리를 해주는 정도라고 느꼈어요.

패드는 코스알엑스제품 패드보다 조금 더 도톰한 엠보싱이 들어가 있어서 우리들의 얼굴 구석구석까지 케어해주는 기분이랍니다!

AHA와 BHA 성분으로 노폐물제거와 각질제거를 동시에 하기 때문에 이것 또한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아침보다는 저녁에 사용하거나 초 예민이신 분들은 매일 사용하시는 것보다는 일주일에 1~2번 정도로 피부 결을 정돈해 주는 걸 추천합니다.

티트리, 허브향이 약하게 섞인 시원한 알코올 향이 나는데요 사용 후 얼굴 위에 팩까지 올려준다면 피부과에서 케어 받는 느낌으로 몸과 마음까지 힐링 된답니다...!

꾸준히 사용한 결과 피부 톤이 확실히 밝아짐이 느껴졌을 뿐만 아니라 세안 후 닦아주면 끈적한 느낌으로 에센스까지 마무리한 듯 쫀쫀함이 느껴져요.

깐달걀 피부처럼 매끈함이 느껴지는 촉촉함이기에 건성이신 분들에게도 적극 추천합니다!

70매 2만 6000원

피부결 정돈: ★★★★☆
각질제거: ★★★★★
향: ★★★★★
패드: ★★★★☆

◇ 네오젠 더마로지 - 리얼 시카 패드

우리들의 얼굴을 토닥토닥 달래준다는 ‘토닥패드’ 라고 드럭스토어 유명제품이죠!

각질제거 효과는 조금 아쉽지만 피부 결 정돈, 성분, 가격 모두 타 제품보다 완벽하고 사용 후 피부 결이 확실히 달라지는 느낌이 들기에 데일리로 사용하기 가장 좋은 제품입니다.

타 패드들은 엠보싱 면으로 살짝 자극이 느껴질 수 있다면 이 제품은 면 패드가 아닌 얇고 조밀한 미세 극세사 섬유 구조로 미세한 굴곡 사이사이까지 부드럽고 말끔하게 흡착해줄 뿐만 아니라 얼굴에 오래 문질러도 보풀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점 또한 극찬하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랍니다!

콧물같이 미끌한 에센스가 묻어 나와서 끈적거리겠구나 생각했지만 엄청난 흡수력으로 얼굴위에서는 촉촉함만 남아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건조해 지기 때문에 건성이신 분들은 패드 후에 다른 기초제품은 필수일 것 같네요~

90매 1만 7000원

피부결 정돈: ★★★★★
각질제거: ★★☆☆☆
향: ★★★☆☆
패드: ★★★★★

오늘 소개한 패드 관리 팁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에센스가 골고루 묻혀 질 수 있도록 뚜껑을 꼭 닫으신 후 병을 한 번씩 뒤집어 주세요! 또한 잊지 말아야 할 부분은, 아침에 사용 후 선크림 바르고 나가는건 필수! 저녁에는 크림으로 우리들의 얼굴위에 장벽을 만들어 보호해줍시다!

마지막으로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고 갈게요~

1. 세안 후 패드 1매를 꺼내어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를 피부 결 방향으로 부드럽게 닦아냅니다.
2. 패드를 반대로 뒤집어 매끈한 부분으로 피부 결대로 닦아주며 정돈해준 후 남아있는 토너는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줍니다.
3. 사용 후 패드가 마르지 않도록 뚜껑을 밀봉시켜 보관하고, 스킨케어 제품으로 마무리 해줍니다. (씻어낼 필요가 없습니다.)

자 여러분! 오늘 소개한 패드로 열심히 각질관리해서 더위 속에서 스멀스멀 올라와 자기 주장 강하게 하는 블랙헤드와 모공과의 싸움에서 이기고 돌아오세요!!! 화이팅!!

인스타그램 beauty and sora

#각질패드추천 #화장품추천 #메디큐브 #제로라인 #코스알엑스 #오젠더마로지 #토닥패드 #각질관리 #모공관리 #블랙헤드관리 #피부과갔더니 #관리잘했다고 #어디서 #다니셨어요 #안알랴줌 #우리들만 #공유해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탕수육 2018-06-16 12:04:56
진짜좋은팁이네용 저런패드함구매해봐야겟어요

정이 2018-06-14 21:33:21
진짜 들뜨는 내피부ㅠㅠㅠㅠㅠㅠ 패드 긴가민가했는데 기사보니 쓰고싶어짐.... 꿀팁감사용

방탄짱 2018-06-14 11:20:40
요즘에 각질때문에 고민이었는데 유익한 정보 감사해용 기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