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포옹을 부르는 사랑스러운 향기 - 두피관리 ‘헤어식초’ 추천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포옹을 부르는 사랑스러운 향기 - 두피관리 ‘헤어식초’ 추천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06.21 10:37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저의 친구 ‘정수리’를 소개해보려 하는데요, 요즘 이 친구가 고민이 많다고 해서 함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 데려왔습니다. 우리함께 고민을 들어볼까요?

정수리: "안녕 하세요 여러분들... 여름만 오면 고통 받고 있는 저랍니다. 모두들 잘 아시겠지만 저의 가장 큰 고민은 저한테 나는 퀴퀴한 냄새랍니다... 특히 땀난 후에는 바람이 부는 것도 무섭고 남들의 코끝이 제 쪽에 다가 오는게 너무 두려워요...!
저도 얼굴과 같은 피부인데... 저한테도 신경 좀 써주세요!"

맞아요 여러분들! 우리들의 두피도 얼굴과 같은 피부이기에 얼굴관리만큼 두피관리도 필수라는 사실! 정수리에게 쉽고 간단하게 관심 주는 방법 궁금한 사람 여기 모여라~!

걱정 마 정수리야~ 너에게 향기 나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줄게~ 나만 믿고 따라와!

◇ 이브로쉐 - 라즈베리 헤어식초

프랑스에서 쟁여 와야 하는 아이템으로 많이 알려져 있죠?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 식초 특유의 산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붙어있는 안 좋은 잔여물 제거를 돕는 착한 제품이랍니다.

헤어 트리트먼트 만큼 보들보들한 머릿결을 기대할 수는 없지만 꾸준한 사용 후에는 모발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답니다.

와인 빛의 액체로 뚜껑을 열면 우리들의 후세포를 강타하는 달달한 라즈베리 홍초 향이 나는데요, 제가 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가장 큰 부분이죠! 정수리 냄새로 고민하는 친구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인 만큼 사용 후 잔향이 진하게 남는답니다.

우리들의 주변을 맴돌던 상큼 달콤한 향이, 바람이 불면 주변사람들의 후세포를 자극해 “너 에센스 바꾼 거야? 향 좋다~”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게 만들죠! 이 말 만을 기다렸습니다.  “에센스 아닌데~ 헤어식초인데~” 라고 대답할 순간을요!

150ml 9900원
400ml 1만 1900원

◇ 이브로쉐 - 리프레쉬 헤어 식초(모링가)

이제품은 새로 출시된 제품으로 위에 소개한 이브로쉐의 다른 향 버전인데요. 이 제품이야 말로 여름에 쓰기 딱 좋은 향에 단순히 맡아보는 향보다는 머리 말린 후 퍼지는 은은한 잔향에 홀딱 반해버린 제품이랍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무겁고 진한 모링가 향이 아닌 시원하고 상쾌한 향이 난답니다. 추억의 음료수 ‘솔의눈’ 을 떠오르게 만든답니다....!

사용 후 부들거림은 위에 소개한 라즈베리가가 더 좋았지만, 모링가 제품은 클렌징 작용이 탁월한 모링가 씨앗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두피가 더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으로 라즈베리보다 정수리 냄새를 더 잘 잡아준다는 최고의 장점을 가지고 있죠!

이제품은 은은한 남자스킨향도 나기에 남성분들이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으로, 남성분들도 고민하지 말고 사용해 보세요!

150ml 9900원

◇ 어퓨 - 라즈베리 헤어식초

위에 소개한 이브로쉐의 저렴이 제품이라고 하죠? 온라인에서는 리필도 저렴한 가격에 팔아서 아끼지 않고 우리들의 두피에 듬뿍듬뿍 양보할 수 있답니다.

위에 소개한 이브로쉐 제품의 용기는 뾰족하지 않아서 두피에 도포할 때 양 조절이 힘들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이 제품은 슬림한 입구를 가지고 있어서 우리들의 두피 곳곳에 뿌려서 마사지 해 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투명한 액체로 이브로쉐보다 달달하고 향이 은은해서 진한 향이 부담스럽다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200ml 7000원
400ml 1만원 (온라인 전용 판매)

자 여러분, 이제부터는 땀이 나도, 바람이 불어도 부끄러워하지 말아요! 우리들의 정수리에서도 포옹을 부르는 사랑스러운 향이 나는 방법을 알았잖아요~

향 지속력이 어느 정도냐고요? 저녁에 사용 후 당신이 잠든 사이에도 향기가 열일 한답니다. 아침에 상큼, 상쾌한 향과 같이 잠에서 깨는 그 기분이 마치 동화속의 주인공 같은 느낌이랍니다~!

두피와 모발까지 케어해주는 이 제품으로 정수리에게 두려움이란 없다는 걸 보여줍시다!

1. 두피에서부터 톡톡 2. 가볍게 마사지 3. 헹궈주세요

마지막으로 사용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1. 머리를 헹구는 마지막 단계에서 병을 가볍게 흔들어준 후 두피에서부터 흘러내리게끔 뿌려줍니다.
2. 두피를 2~3분간 가볍게 마사지하면서 제품이 두피와 모발에 충분히 스며들게 합니다.
3. 미지근한 물로 두피와 모발을 헹궈주면 끝!

인스타그램 beauty and sora

#헤어제품 #헤어제품추천 #이브로쉐 #라즈베리식초 #모링가식초 #어퓨 #어퓨라즈베리식초 #후각호강 #두피관리 #인생템 #이제 #널 #떠나보낼 #이유가생겼어 #정수리냄새 #안녕 #굿바이 #그립지않을거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흐미 2018-07-02 21:07:58
여름필수템이네여 ㅜㅜ

2018-06-23 23:11:29
정내ㅜ

홍생 2018-06-22 15:36:35
이번 여름은 헤어식초로 도전해봐야겠어요~

행복한정수리 2018-06-21 14:56:25
두피와 모발까지 케어해준다니 좋은제품이네요
탈모예방에도 좋을듯

슈가슈가 2018-06-21 12:01:08
여름이 다가와서 걱정됐는데...정수리에 양보하는 마음으로 한 번 시도해봐야겠어용!!허니팁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