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벗스쿨, 학습 서포터즈 2기 100명 모집
길벗스쿨, 학습 서포터즈 2기 100명 모집
7월 1일까지 5세부터 초등 6학년 자녀 둔 학부모 대상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6.2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교육 전문 브랜드 길벗스쿨이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5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7월 1일까지 ‘길벗스쿨 학습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이번 학습 서포터즈 2기는 지난 2월에 모집했던 1기와 동일하게 총 100명을 선발해 7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한다. 기적의 한글학습, 기적의 계산법, 기적의 영어리딩 등 자녀 연령에 맞는 길벗스쿨의 대표 학습서 시리즈를 활동 교재로 전달받아 월 최대 2회 학습 리뷰를 작성한다.

활동 교재 외에도 평균 월 1회 길벗스쿨의 신간, 구간 등 다양한 도서와 함께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한다. 또한 활동이 우수한 서포터즈를 매월 선정해 시상하며, 깜짝 이벤트를 통해 상품도 증정한다. 

‘길벗스쿨 학습 서포터즈 2기’는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온라인 활동이 활발한 학부모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7월 1일까지 길벗스쿨 공식 네이버 카페와 블로그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5일 네이버 ‘기적의 공부방’ 카페 공지 및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한다.

길벗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1기 서포터즈들의 열정적인 활동과 많은 학부모의 애정 어린 관심에 힘입어 이번 2기를 모집하게 됐다”면서 “학습교재 및 활동비, 우수사 시장 등 여러 가지 혜택은 물론, 온·오프라인 교재 관련 의견을 내는 등 홈스쿨링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