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주) 당진사업처, 당진시복지재단에 주거환경개선사업비 기탁
한전KPS(주) 당진사업처, 당진시복지재단에 주거환경개선사업비 기탁
장애인가정에 도배·장판 및 화장실 개보수·보일러 교체
  • 서세진 기자
  • 승인 2018.06.23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KPS 당진사업처 주거환경개선 사업비 전달
한전KPS 당진사업처 주거환경개선 사업비 전달

[충남일보 서세진 기자] 초록물감을 풀어 놓은 신록의 계절 6월, 발전플랜트 설비・진단 및 발전설비 전문기업 한전KPS(주) 당진사업처(처장 이승귀, 이하 ‘당진사업처’)가 당진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가정에게 안락한 주거공간을 선물하고자 당진시복지재단에 주거환경개선 사업비 400만원을 기탁했다.

당진사업처는 ‘즐거운 우리 집’이란 주제로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 가정의 집을 개・보수함과 동시에 직원 간 건강한 조직문화를 조성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목적으로 기획되어 전달됐다.

특히, 당진사업처는 단순한 후원금 전달을 넘어 직원들을 두 팀으로 나누어 지역 내 복지관으로부터 추천받은 2곳의 장애인가정에 도배・장판 및 화장실 개보수, 보일러 교체 등과 같은 환경개선 활동을 펼치며 나눔의 의미를 더 하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승귀 처장은 “집은 가족과 다양한 감정을 공유하는 공간이다. 우리 지역의 장애인가정도 쾌적하고 안전한 집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감정을 공유하면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6월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당진사업처는 지역의 대표 공기업으로서 지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역사회의 현안문제에 선도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복지재단과 함께 펼쳐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