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매끈한 피부로 보이고 싶을 땐 - 모공 지우개 ‘프라이머’ 추천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매끈한 피부로 보이고 싶을 땐 - 모공 지우개 ‘프라이머’ 추천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06.28 11:12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습해요 습해 너무너무 습해서 급하게 달려왔어요! 오늘과 같은 날씨에도 매끈한 피부를 자랑하면서 다니는 사람들이 신기할 뿐이죠?

얼굴 위에서 땀방울들이 송글송글 웃으며 반겨 주는데... 왜 우리들의 얼굴 위에는 모공과 잔주름들이 땀방울보다 많은 거죠...?

아직 우울해하지 마세요! 격하게 공감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습한 날에도 우리들의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라이머’ 제품을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메이크업 전에 발라주면 포토샵을 한 듯 블러 효과를 경험할 뿐만 아니라 우리들의 메이크업 지속력도 높여주는 이 제품들 없이 어떻게 화장을 해왔나 싶을 정도로 저의 최애템들 이랍니다.

서론이 너무 길다! 본론이 궁금하다! 신세계를 보여 달라!! 자 그럼 당장 오늘의 신세계를 구경하러 가볼까요~?

◇ 베네피트-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 유목민들이 더 좋은 제품을 찾아 헤매다가 결국에는 다시 돌아와 정착하게 만든다는 그유명한 베네피트의 국민템 이죠?

가격이 사악하기에 저는 항상 면세점에서 대용량으로 꾸준히 구매해 오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베이지색의 땅콩크림이 떠오르는 내용물로 바르고 난 후 보송보송하고 파우더리한 느낌이 든답니다.

특히 메이크업 후에 덧바르거나 수정화장을 할 때에도 사용하기 편한 제형인데요, 이때 양 조절 실패는 격한 밀림현상으로 보답 받을 수 있기에 아주 소량으로만 덧발라줘야 한답니다!

기초를 제대로 안 해주고 바르면 건조하고 들뜨는 느낌이 들기에 건조한 분들보다는 지성인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튼튼한 기초는 필수! 촉촉한 파운데이션이나 쿠션과 찰떡궁합 이랍니다.

파운데이션 없이 이 제품하나만 바르고 나가도 우리들의 고민만 쓱쓱 가려준 매끈하고 예쁜 쌩얼로 보인답니다!

22ml 4만 4천원

가격: ★★☆☆☆
효과: ★★★★★
지속력: ★★★★☆

◇ 바닐라코-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베네피트의 프라이머가 뻑뻑하고 건조해서 부담스럽다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베네피트 제품보다 촉촉한 느낌으로 건성인 분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 제품 또한 수정화장 할 때 덧바를 수 있는 제형인데요 희고 투명한 색에 벨벳느낌의 텍스처로 바른 후 끈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마무리감이 듭니다.

확실한 모공 커버보다는 얼굴의 가벼운 굴곡이나 전체적인 피부 결 정돈으로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이기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랍니다.

적당하고 가벼운 느낌에 성분 또한 착해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답니다.

30ml 2만 2천원

가격: ★★★☆☆
효과: ★★★★☆
지속력: ★★★☆☆

◇ 메이블린-베이비 스킨 포어 이레이저

베네피트 제품의 저렴이로 불릴 만큼의 확실한 효과와 타사 브랜드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제품이죠~ 타제품의 프라이머를 사용하면 각질이 부각된다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제품이랍니다!

투명하고 촉촉한 젤 타입으로 에센스 바르고 손에 남는 그런 느낌 아시나요? 네 여러분이 생각하는 보송보송하면서도 미끌 거리는 그런 느낌이랍니다...! 따라서 지성이신 분들보다는 건성이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매트한 제품과 찰떡궁합이기에 마무리는 매트한 제품과 함께 해주는 센스!

타제품에 비해 흡수가 조금 더디기 때문에 바른 후 인내심이 필요하지만 가격대비 효과는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이랍니다!

22ml 1만 3500원

가격: ★★★★★
효과: ★★★☆☆
지속력: ★★☆☆☆

오늘 소개한 프라이머를 바를 때 제일 중요한 부분이 양 조절과 바르는 방법인데요,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고 밀리지 않게 바르기 위해서는 손톱 크기만큼의 양으로 모공과 주름을 채워준다는 느낌으로 손가락으로 살살 굴리며 발라주세요.

바른 후 바로 메이크업을 하는 것보다는 완전히 흡수가 된 후에 메이크업을 하면 깐 달걀 같은 우리들의 피부가 완성이랍니다!

오늘도 내일도 아름다워지는 우리들을 상상하니 기분이 좋네요 오홍홍~ 아참! 프라이머로 우리들 얼굴의 요철들을 숨겨준 만큼 클렌징도 너무 중요 한 거 아시죠?

다음 주에는 신세계보다 더 신세계를 보여주러 달려올게요~ 예쁜 여러분들 안녕~!

인스타그램 beauty and sora

#베네피트 #메이블린 #바닐라코 #프라이머 #프라이머추천 #모공고민 #주름고민 #하나로해결 #꿀팁 #나 #오늘 #신세계를 #경험했어 #포토샵 #블러효과 #열번하는 #번거러움 #굿바이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공킹 2018-06-28 11:19:54
아 모공 진짜...사라지지 않는다면 프라이머를 활용해서라도 없애고 싶긴 하네요..모공 극혐!!!!

새콤연 2018-06-28 12:38:36
예전부터 정말 유익하고 재미있는 기사 써줘서 감사해요!! 정말 잘 보고있습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허니허니 2018-06-28 13:58:59
요즘에 모공때문에 프라이머 찾아보구 있었는뎅 좋은 정보 감사함당~

바둑이 2018-06-28 17:26:55
유익한 정보 감사..!!

군자 2018-06-29 16:21:27
좋은제품을 알게 됨과 동시에 꿀팁까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