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롯데홈쇼핑 방송
천재교육,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롯데홈쇼핑 방송
10일 오전 10시 25분… 방송 중 구매자에게 ‘세이책상’, ‘돌잡이 세이 벽그림 3종’ 증정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7.0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이 오는 10일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에서 영유아 전집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재교육은 10일 방송에서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ㆍ‘돌잡이 명화’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돌잡이 풀패키지’는 ▲수학(23종) ▲한글(24종) ▲영어(33종) ▲세이펜 등 총 81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돌잡이 명화’는 ▲그림책(10종) ▲아트북(3종) ▲플레이북 ▲아트북스티커 ▲아트카드(48장) ▲지도서 ▲디지털북(앱) 등으로 구성됐다. 방송 중 구매자 전원에게는 세이펜 터치와 연계하여 돌잡이 풀 패키지의 전 음원을 들을 수 있는 ‘세이책상’, ‘돌잡이 세이 벽그림 3종’, ‘나뚜루팝 싱글컵 기프티콘’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함께 천재교육 블로그 천재이야기(https://blog.naver.com/storychunjae)에서는 돌잡이 풀 패키지 홈쇼핑 방송을 기념하여 ‘방송 알리미 신청하기’, ‘퀴즈 풀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1만 원권(5명), 문화상품권 3천 원권(1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는 60만 부모의 선택을 받은 육아템 ‘돌잡이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다양한 놀이를 통한 수학, 한글, 영어의 연계 학습으로 통합적 학습과 이해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어는 전면 리뉴얼하여 미국 현지에서 직접 녹음한 마더구스(전래동요) 및 플랩 사운드북, 퍼즐북, 슬라이드북 등 다양한 조작책과 놀이책을 선보였다. 또한, 전용 디지털북(앱) 및 세이펜 등을 활용해 다양하고 생생한 시각 및 청각 자료를 이용해 엄마의 도움 없이도 쉽게 학습할 수 있다.

‘돌잡이 명화’는 명화 속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으로, 8가지 다중지능(음악, 자연탐구, 공간, 신체운동, 언어, 대인관계, 논리수학, 자기이해) 영역 발달에 도움이 된다. 디지털북(앱), 세이펜과 같은 디지털 기기를 통해 사용 가능하며, 귀로 듣고 손으로 만지는 등의 다양한 놀이로 아이의 오감을 자극하는 학습 효과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