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2019학년도 수시 합격예측 서비스 오픈
진학사, 2019학년도 수시 합격예측 서비스 오픈
실시간 등급컷, 수능예측점수, 추천대학 등 제공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7.11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진학사(대표 신원근)가 11일부터 진학닷컴(www.jinhak.com)에서 수험생들의 수시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7월 모평 합격예측’ 및 ‘수시 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11일 치러지는 모의평가 종료 직후 진학닷컴(www.jinhak.com)과 모바일진학닷컴(m.jinhak.com)을 통해 ‘수시 합격예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대학별 종합vs교과' 메뉴에서는 대학/학과의 대표 종합전형과 교과전형 중 자신에게 유리한 전형을 확인할 수 있다. ‘모의지원 리포트’는 목표로 하고 있는 대학/학과에 가상으로 지원해 경쟁자 사이에서 나의 위치를 파악하고, 대학의 반영방법이 나에게 유리한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합격예측 리포트’는 내신 성적을 기본으로 비교과 활동, 면접, 논술, 최저학력기준 등의 다른 전형요소까지 고려해 합격가능성을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올해 경쟁자 분포와 지난 3개년 실제 합격/불합격자와 비교해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으며, 비슷한 수준에 있는 대학의 합격가능성도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수험생들이 미리 정시를 준비할 수 있도록 ‘7월 모평 합격예측’ 서비스도 오픈한다.

서비스 내용으로는 △ ‘실시간 등급컷’ △ ‘채점’ △ ‘수능예측점수’ △ ‘추천대학’ △ 추천대학 또는 목표하는 대학/학과에 대한 안정지원/적정지원/소신지원/모험지원/위험지원 5가지 등급으로 지원가능여부를 판단하고 어떤 응시영역 조합이 해당 대학/학과에 유리한지 비교하고 분석할 수 있는 ‘모평 합격예측 리포트’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