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여름휴가 당당히 드러내자!“ - 붙이는 ‘데싱디바 페디큐어’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여름휴가 당당히 드러내자!“ - 붙이는 ‘데싱디바 페디큐어’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07.12 10:27
  • 댓글 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Hot해 Hot해~ 핫한 날에 핫한 아이템을 소개하러 달려 왔습니다~

날이 더워지면 드러나는 곳! 바로 우리들의 부끄러운 발톱!!! 페디의 중요성이 가장 잘 느껴지는 요즘이죠?

평소에 페디를 받아오신 분들의 가장 큰 고민은 한번 디자인 하면 오랫동안 유지하고 있기에는 금방 질려버린다는 것! 허전한 발톱은 싫고 다가오는 휴가에는 예쁜 발톱을 보여주고 싶은 여러분! 관리받기에는 시간이 부족한 여러분들! 모두모두 여기여기 모여라~!

◇ 데싱디바 -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제품은 간단하게 발톱위에 붙여주면 아름다운 발로 태어나는 데싱디바 제품의 페디 스티커입니다.

디자인이 다양해서 취향에 맞는 스타일로 골라서 붙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휴가에는 평소에 도전하기 힘들었던 스타일로도 도전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하지만 내 발톱은 남들보다 커서 or 작아서 고민인걸...?” 걱정하지 마세요~! 아시아 여성 표준 발톱 사이즈에 맞춰서 나왔을 뿐만 아니라 웬만한 사이즈가 다 들어있습니다.

“그래도...손재주도 없어서...” 이것도 걱정 마세요! 똥손을 가진 제 주변인들도 너무나도 쉽게 따라했답니다~ 지금부터 붙이는 방법을 간단히 설명해 드릴게요 저만 믿고 따라오세요!


◇ How to use – 부착 팁

왼쪽부터 순서대로 1번, 2번, 3번 설명

1. 발톱을 깨끗이 씻고 내장된 프렙패드를 이용하여 발톱의 유수분을 제거합니다. 이때 잘 닦아줘야 스티거 유지기간이 길어진답니다.

2. 발톱에 맞는 사이즈의 매직프레스를 선택합니다. 끝부분쪽에 숫자가 적혀있기에 미리 꺼내놓고 내 발가락에 맞는 사이즈를 봐둔 후 같은 숫자를 찾아서 나열해 양쪽 발을 붙여준다면 불이기가 훨씬 수월하답니다. 또한 내발톱에 딱맞는 사이즈보다 한사이즈 작은 팁을 붙이면 조금 더 자연스럽답니다.

3. 후면에 있는 보호필름을 떼어냅니다. 윗부분에 작은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필름 떼어내기 너무 편하죠? 숫자가 적힌 손잡이부분을 잡고 보호필름을 떼어줍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4번, 5번, 6번 설명

4. 매직프레스를 큐티클 부분부터 맞춰 발톱에 붙인 후 손잡이를 떼어냅니다. 이때 손잡이 끝부분을 위아래로 흔들흔들 해주면 똑~하고 쉽게 부러진답니다. 깔끔히 부러지는 편이지만 만약 끝부분이 좀 지저분하다 싶으면 손똡깎이로 깎아주는 방법도 있답니다.

5. 매직프레스가 완전히 밀착되도록 가운데부분부터 좌우로 밀어내듯 꾹 눌러줍니다.

6. 필요에 따라 파일로 끝부분을 다듬어 마무리합니다. 발톱 옆넓이에 맞추다보면 길이가 긴 경우가 있지만, 손톱깎이로 깎아준 후 다듬어준다면 감쪽같은 내 발톱 완성!

◇ How to remove – 제거 팁

왼쪽부터 순서대로 1번, 2번 설명

1. 우드스틱에 네일 리무버를 충분히 묻힙니다. (매직 오프&케어를 사용하시면, 편리한 제거와 손상방지 케어를 동시에 하실 수 있습니다.)
2. 우드스틱으로 틈을 낸 부분부터 살살밀어 떼어줍니다.

여러분 이게 끝입니다! 너무 간단하죠?

밋밋하고 초라했던 우리들의 발이 이렇게나 쉽게 변할 수 있다니! 심플한 샌들이나 슬리퍼를 신어도 시원해보이고 세련된 발로 보일 수 있는 이 제품을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보는 것 보다 10배는 더 간단하니 여러분들 망설이지 말고 당장 붙이러 갑시다~!

유지기간이 3일~7일 정도지만 그 이상을 넘기면 떼어낼 때 끈적함이 강해질 뿐만 아니라 위생적인 문제도 나타날 수 있다는거 잊지 마세요!

인스타그램 beauty and sora
#페디큐어 #페티스티커 #다가오는 #여름휴가준비 #첫번째는 #발톱까지 #사랑스러운 #나 #이제는 #부끄럽지않아요 #발톱까지 #드러내는 #이번여름은 #성공적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깍쟁이 2018-07-14 08:22:51
오늘 휴가 따나는데..
한번 도전 해봐야 겠네요~
꿀팁 감사!!

허니허니 2018-07-13 22:00:55
페디큐어 받으러가기 귀찮아서 안하고 있었는뎅
이거는 완전 쉽고 간편하네용!!!
얼른 사러가야겠어용!!

고수 2018-07-13 21:28:41
너무 이뻐요~

멋쟁이 2018-07-12 18:11:57
7월말에 바닷가로 휴가 가는데
정보 감사 합니당..

예쁘닝 2018-07-12 15:43:03
다음주 바다에 놀러가는데 도전해볼게요! 좋은정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