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서울 '야간경마, 행운을 부탁해' 이벤트
렛츠런파크 서울 '야간경마, 행운을 부탁해' 이벤트
20일부터 8월 25일까지 안마의자·공기청정기 등 역대급 경품
  • 문학모 기자
  • 승인 2018.07.1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간경마 포스터
야간경마 포스터

[충남일보 문학모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가 여름경마 시행을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오는 8월까지 2개월간 경품 추첨, 아이스크림 증정 행사 등 풍성한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20일부터 8월 25일까지 6주간 당일 3개 경주 이상 마권 구매자들은 경품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TV, 태블릿, 무선청소기 등 역대급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27일과 8월 18일에는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렛츠런파크 서울 중문광장 일대에서 오후 3시부터 선착순 1천 명에게 아이스크림을 지급하며, 행사일 1만 원 이상 마권 구매자가 대상이다.

21일, 28일과 8월 11일에는 야간경주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구매권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오후 8시 이후 출발하는 경주 마권을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무작위로 100명을 선정해 100% 당첨을 보장하는 ‘행운의 룰렛’ 참여기회를 준다. 경품은 1만 원 ~ 5만 원 상당의 구매권이다.

이 외에도 일요일마다 놀라운지 멀티홀에서 하루에 두 번 경마전문가의 강좌를 들을 수 있다. 김낙순 한국마사회장은 “렛츠런파크에 오셔서 화려한 조명 속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야간경주와 함께 풍성한 놀거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