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충남장애인체육대회 성공 개최 박차
계룡시, 충남장애인체육대회 성공 개최 박차
준비상황 보고회 개최, 분야별 세부추진계획 점검
  • 윤재옥 기자
  • 승인 2018.07.13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윤재옥 기자]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13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24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분야별 준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대회 개최 50여 일을 앞두고 추진상황을 점검한 이번 보고회는 최홍묵 시장 주재 하에 안일선 부시장을 비롯한 실·과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홍보영상 시연회를 비롯하여 개·폐회식 및 성화봉송 연출계획 보고 등 성공적인 대회 추진을 위한 각 부서별 추진상황이 보고되었다.

특히, 안전관리 대책, 자원봉사자 운영, 개·폐회식 및 공개행사,부대시설 운영계획, 주차 및 교통대책 등 시·군 방문 선수단과 관람객의 불편이 없도록 분야별 세부 추진계획을 점검하였다.

시는 보고회에서 제기된 문제점과 미비점에 대해서는 남은기간동안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가는 등 준비에 만전을 기해 나갈 계획이다.

최홍묵 시장은 “각 분야별 보고된 사항을 함께 공유하고 협업하여 계룡시를 찾는 5,000여 명의 선수단과 관람객이 즐길 수 있고 기억에 남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오는 9월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열리는 제24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는 ‘행복도시 계룡에서, 함께여는 감동체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계룡시에서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