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교육 단체‧기획자 라이프코칭 참여자 모집
문화예술교육 단체‧기획자 라이프코칭 참여자 모집
대전문화재단, 20일부터 이틀동안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과 협력 연수 진행
  • 홍석원 기자
  • 승인 2018.07.1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홍석원 기자] 대전문화재단 예술교육지원센터는 지역문화예술교육 교육프로그램의 질적 성장을 위해 단체‧기획자등 25명 대상으로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동안 대전예술가의집에서 전액 무료로 연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양일간 열리는 이번 연수는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과 함께 추진하는 협력연수로 지리적, 시각적 제약에 아르떼 아카데미에 쉽게 참여하지 못했던 지역에서 활동 중인 문화예술교육 매개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대전에서 진행하게 된다.

‘문화예술교육 단체‧기획자를 위한 라이프 코칭’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국제코치연맹의 자격을 가지고 라이프코치로 활동 중인 홍성향 외 1명의 강사가 프로그램을 이끈다. 연수를 통해 수강생들이 삶과 마음에 대해 스스로 원하는 것을 찾아내고, 이런 과정을 통해 내재된 예술적 감성을 깨워 코치형 문화예술교육자가 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 주게 된다.

현재 지역내에서 활동중인 단체 및 기획자 외에 문화예술교육분야에 활동 중이거나, 활동한 이력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사전신청을 통해 연수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대전문화재단 (www.dcaf.or.kr)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