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물속에서도 예쁜 이유- 물 폭탄 이기는 ‘워터 프루프’ 제품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물속에서도 예쁜 이유- 물 폭탄 이기는 ‘워터 프루프’ 제품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07.19 10:5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이제 본격적인 휴가시즌이 다가왔네요. 이번 휴가는 어디로 가시나요? 역시 여름에 더위를 이겨내는 방법은 시원한 물과 함께 하는 시간이 최고죠!!

그래서 오늘은 여름휴가에도 예쁜 모습을 유지할 수 있는 우리들의 화장을 위해 달려왔습니다!! 신나게 놀면서 지워지지 않을 우리들의 메이크업을 생각하니 휴가 계획보다 더 신나는 기분인걸요~?

물 폭탄을 맞아도 지워지지 않는 초강력 워터프루프 제품들에 빠져봅시다!! 먼저 눈 호강을 위해서 예쁜 발색을 자랑하는 틴트 제품부터 소개할게요.

◇ 토니모리-퍼펙트 립스 쇼킹립

바른 후 1분도 지나지 않았는데 이미 착색되어 있는 모습을 본 순간 “이번 물놀이는 너로 정했다” 했던 제품이랍니다. 이렇게 까지 착색될 필요는 없잖아???!!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악마의 착색과 예쁜 발색을 보여주기에 “100점 만점에 120점줍니다!” ‘쾅쾅쾅’ 하고 자신 있게 소개합니다.

물 틴트 보다는 살짝 무거운 에센스 제형으로 무겁지 않은 쫀쫀한 립글로즈 느낌인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각질에 착색된 틴트가 얼룩덜룩해 지는 현상이 보일 수 있다는 점! 입술 위에서 예쁘고 촉촉한 발림을 원한다면 각질제거를 해주는 센스가 필요하답니다.

발색이 좋은 제품은 입술위에 그라데이션 해주기도 너무 좋죠? 이때 주의해야 할 점은 너무 빠른 착색 덕분에 입술에 ‘톡톡’ 올려주는 순간! 그대로 선이 남아버리기 때문에 면봉에 묻혀 사용해야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만들 수 있답니다.

잠들기 전에 입술전체에 진하게 발라준 후 다음날 세안하면 아파보였던 우리들의 입술에 자연스럽게 색이 물들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팔목 발색과 입술 발색 사진. 입술 발색은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1. 핑크쇼킹 2. 레드쇼킹 3. 루비쇼킹 4. 오렌지쇼킹 5. 페탈쇼킹 6. 토마토쇼킹 발색 사진.

‘핑크쇼킹’은 쨍한 핫핑크색을 보이는 반면 ‘레드쇼킹’은 첫 발색은 쨍한 레드지만 착색은 핑크 섞인 레드빛 이에요.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색상인 ‘루비쇼킹’은 선명한 레드와 약간의 오렌지 빛이 도는 색상으로 쨍한 빨간 오렌지색 이에요.
‘오렌지쇼킹’은 루비쇼킹의 색상보다 오렌지 빛이 조금 더 강한 색상으로 착색도 오렌지색으로 동일해요.
‘페탈쇼킹’은 핑크레드 빛으로 덧바를수록 핑크빛이 강해진답니다. 
‘토마토쇼킹’은 레드+오렌지+핑크 조합으로 베이스컬러가 핑크지만 덮이는 컬러감이 오렌지 레드색상이랍니다.

가격: 1만 2천원

◇ 클리오-킬브로우 틴티드 타투펜 XP

빈약한 모나리자 눈썹은 이제 안녕~ 반영구 한 듯 며칠 동안 지속되는 눈썹을 보여줄 타투 브로우 제품이랍니다!

저는 짝짝이 눈썹을 가지고 있어서 아침마다 양쪽 눈썹을 똑같이 그리는 시간만 5분을 넘긴답니다...! 물론 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의 모습인거는 아시죠~?

왼쪽은 사용 직후 모습 오른쪽은 사용 다음날 세안 후 모습.

이렇게 밤에 잠들기 전 짱구눈썹처럼 진하게 그려준 후 아침에 일어나 세수하면 색이 적당히 빠지면서 자연스러운 우리들의 눈썹이 완성된답니다. 이렇게 라인 잡힌 눈썹위에 ‘쓱쓱‘ 5초만 그려주면 아침에 눈썹전쟁도 안녕~

여기서 주의해야할 점! 잠들기 전 유분이 있는 위에 사용하면 타투 효과가 떨어지기 때문에 스킨케어 전 단계인 맨얼굴에 사용 하는걸 추천해요~
오랫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팁도 하나 알려드릴게요! 메이크업 후에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이물질과 유분이 묻으면 붓이 막혀서 잘 나오지 않기 때문에 메이크업 위에 바른 후에는 붓 끝에 묻은 화장품을 티슈로 살짝 닦아서 사용 하세요~

보통의 지속력은 2~3일 이지만 발색과 지속력이 아쉽다고 생각될 경우 연속으로 리터치 해준다면 조금 더 진하고 오랫동안 타투 효과 유지가 가능하답니다!

가격: 1만 3천원

이렇게 우리들의 메이크업에서 아파보이지 않을 수 있는 핵심 포인트 입술과 눈썹은 완성~

물 폭탄 맞으면서도 생기 넘치는 얼굴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랑스러운 제품들은 오늘이 끝이 아니랍니다!

우리들의 얼굴을 한번 더 빛 내줄 제품들을 가져올테니 다음 주를 기대 하세요~!! 그럼 안녕~~!!

인스타그램 beauty and sora
#여름휴가 #워터프루프  #화장품추천 #오늘도 #남친 #앞에서 #쌩얼인척 #쌩얼메이크업 #성공 #물에도 #안지워지면 #이건 #내얼굴인거야 #합리화도 #성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이 2018-07-19 16:33:09
광고가 아닌 기자님이 직접 써본 후기여서 더 믿음이 가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