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수학인강 '수포유'로 만난다
몬스타엑스 민혁, 수학인강 '수포유'로 만난다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7.19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 민혁. [사진:tvN 제공]
몬스타엑스 민혁. [사진:tvN 제공]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여름방학을 맞아 몬스타엑스 민혁이 수학인강 '수포유'로 초·중·고등학생들에게 다시 찾아왔다.

지난 17일 종영한 수학예능 '나의 수학사춘기'에서 놀라운 성장을 보여준 민혁이 여름방학 수학의 뼈대를 세워줄 수학인강 '수포유'에 출연한다.

'나의 수학사춘기'는 지난 4주간의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수학에 대한 재미 뿐 아니라 효과적인 수학 공부법까지 선사해 큰 호응을 얻어냈다. 특히 친근한 연예인과 함께 공부한다는 신박한 설정으로 어렵고 딱딱한 과목으로 여겨졌던 수학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나의 수학사춘기' 마지막 방송에선 국내 최고 스타강사 차길영이 '수학적 응용력을 기르는 방법'이란 특강으로 수학적 사고력을 키우고 여름방학을 대비할 수 있는 특별한 수학 학습법과 꿀팁에 대해 전해 화제를 모았다.

'수포유'는 수학이 어렵고, 수학이 걱정되고, 수학이 불안한 대한민국 모두를 위한 개념 수학인강으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나의 수학사춘기'의 실전편이다. 50개의 핵심개념으로 누구든 빠르게 수학의 기본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평소 숫자와 수학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던 민혁은 4주 동안의 시간을 통해 “수학과 가까워지고 자신감을 얻었다”며 “자신의 도전이 중고등학교 팬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수포유'에선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가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나의 수학사춘기' 출연하고 있는 연예인 5인(아나운서 박지윤, 전 축구선수 이천수, 몬스타엑스 민혁, 모모랜드 데이지, 더보이즈 선우)이 학생으로 수업에 함께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