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국화축제,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서산국화축제,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 송낙인 기자
  • 승인 2018.07.2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의 대표 축제인‘서산국화축제’가 3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대표브랜드로 꼽혔다.

서산시는 19일 밀레니엄 서울그랜드힐튼호텔에서‘열린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서산국화축제가 지역축제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주최·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및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2018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은 한국 리서치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부문별 제품 품질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평가가 이루어지며 그 결과를 토대로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 서산국화축제는 소비자 브랜드 신뢰도, 이미지, 만족도, 축제의 고유성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

고북면 가구리에 위치한 10만㎡ 면적 규모의 과수원에서 열리는 서산국화축제는 대형하트, 한반도지도, 국화동산, 작품국화 등 많은 볼거리를 마련하고 있다.

또 국화를 이용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문화예술공연, 직거래장터 등의 즐길 거리를 준비해 지난해 18만여 명의 관람객이 다녀간 것으로 알려졌다.

시는 금년 10월 27일부터 11월 4일까지 열리는 제21회 서산국화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천사의 날개, 하트 등의 조형물과 포토존을 설치하고 국화재배 면적을 확대하는 등 새로운 볼거리를 준비하며 관람객 맞을 준비에 한창이다.

서산시 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 가재계 과장은 “3년 연속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서산국화축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다.” 며 “올해로 21회가 되는 이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