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올여름 인생템 너로 정했다” -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②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올여름 인생템 너로 정했다” -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②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07.26 11:00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저번 주에 소개한 지속력 갑 아이 브로우와 틴트로 우리들의 얼굴 위에 생기를 불어넣었으니 오늘은 자연스럽고 또렷한 인상을 만들어야 겠죠?

그래서 오늘 소개할 제품은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랍니다~ 진정한 워터프루프는 물 묻은 뒤에 문질러도 지워지지 않아야 하죠...!

왼쪽은 토니모리, 오른쪽은 릴리바이레드 아이라이너 위에 물 뿌린 후 모습.
왼쪽 토니모리, 오른쪽 릴리바이레드 아이라이너 위에 물 뿌린 후 모습.

이렇게 물 폭탄을 맞은 후에도 우아하게 남아있는 컬러들이 보이시나요??!!

“아니 도대체...! 선명한데 발림성도 좋고 지속력도 완벽한 아이라인이 어디 있어??!!” 지금 여기 가능한 제품이 있답니다 여러분!!!
이번 휴가 때 물 싸대기를 맞아도!! 폭풍 잠수를 해도!! 땀과 유분이 넘치는 우리들의 얼굴 위에서도!! 예쁜 얼굴 그대로 지켜주겠다는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제품!!

어떤 사랑스러운 아이들인지 너무 궁금 하시죠? 지금당장 소개합니다!!

◇ 토니모리-백젤 클래식 펜슬 라이너

믿고 쓰는 토니모리 아이라이너! (#무한신뢰) 여러분들 한 번씩은 토니모리 젤 아이라이너 사용 해 보셨죠? 이번에 토니모리에서 그 아이보다 더 강력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펜슬 라이너를 아주 작정하고 만들어 버렸답니다!!!

토니모리 아이라이너의 무한신뢰가 어디서 나오는지 궁금하시죠? 펜슬 아이라이너의 명가인 독일 유명 제조사 ‘스완스타빌로’에서 제작했다고 하면 다들 끄덕끄덕 하실 겁니다!

대부분의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제품들은 발림성이 좋지 않아서 뭉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아이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채워주기에도 자극되지 않는다는 점!

컬러 또한 취.향.저.격 하는 컬러들이었는데요, 여름에는 역시 자연스러운 색의 아이라인이 답이죠! 우리들의 마음을 읽었는지 이 제품 색상이 단순히 블랙, 브라운 2가지로 나누어지지 않고 브라운 계열이 무려 4가지로 나누어져 있답니다.
3호는 여리여리한 컬러의 브라운으로 음영을 넣기에도 좋답니다. 4호와 5호에는 세밀한 펄이 자연스럽게 들어가 있어서 블링블링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가격: 9800원
지속력: ★★★★☆
발림성: ★★★★★

◇ 릴리바이레드-스태리아이즈 나인투나인 아이라이너

유튜버가 사랑하는 가성비 꿀템 제품이죠! 극찬하는 제품들은 다 이유가 있답니다...! 땀 뻘뻘 흘리며 운동을 하고 와도 눈만 멀쩡한 우리들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 이랍니다~

특히 아이라인이 번지지 않으려면 보통은 눈 위에 그려준 후 말려주는 시간이 필요하지만 이 제품은 그려줌과 동시에 바로 말라버리는 엄청난 드라이 속도...!

슬림한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메이크업 초보자분들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오토 타입으로 따로 샤프너가 필요 없어 귀차니즘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는 최애템으로 승진시켜줄 이유가 충분하죠.

발림성은 토니모리 제품보다는 살짝 아쉽지만, 걱정 마세요~ 그만큼 더 멋진 매력이 있거든요! 릴리바이레드 아이라인의 제일 큰 특징은 지.속.력 이라는것!
다른 화장 다 무너져도 문신처럼 남아있는 아이라인 보고 놀라지 마세요~

왼쪽부터 1호~8호
 왼쪽부터 9호~16호

보이는 것처럼 1호부터 16호까지 아이라인과 함께 애교 살까지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색상이 있답니다.

왼쪽 4호 '골든핑크' 아련한 핑크빛의 골드베이지 색상, 오른쪽 10호 '샤인골드' 영롱한 글리터의 바닐라베이지 색상.

특히 4호와 10호는 애교 살에 발라도 예쁘지만, 눈 중앙에 포인트를 줘도 은은한 펄들과 함께 엄청난 지속력으로 뜨거운 태양아래에서도 빤짝이는 모래알 같은 눈두덩이를 표현할 수 있답니다!

가격: 8000원
지속력: ★★★★★
발림성: ★★★★☆

한 듯 안한 듯 깔끔하고 또렷하게 지속되는 아이템들만 있다면 이번 여름휴가도 성공적! 예쁜 모습하고 있는 우리들의 모습도 사진 속에 저장~


인스타그램 beauty and sora
#워터프루프 #아이라인 #번짐 #그게뭐죠 #먹는건가 #토니모리 #릴리바이레드 #휴가 #사진 #올릴때 #이런멘트 #한번쯤은 #해봐야지 #여름휴가 #우리모두 #쌩얼 #근데 #왜다들 #예쁘니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2018-07-26 13:33:28
물싸대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ㅏ터프루프는 무조건 저거닷!!!

휴가가고싶당 2018-07-26 14:32:21
오 휴가가서 써봐야겠다 그니까 빨리 휴가보내줬음좋겠다.............

sooom 2018-07-27 18:16:40
섀도우도 추천해줘요

준이엄마 2018-07-28 21:45:59
물놀이 갈때좋겠어요! 좋은정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