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문제은행 솔루션 닥터매쓰(Dr.Math) 티저 홈페이지 오픈
수학문제은행 솔루션 닥터매쓰(Dr.Math) 티저 홈페이지 오픈
해법에듀, 학생별 최적화 솔루션 제공…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8.0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천재교육(회장 최정민) 계열사 해법에듀(대표이사 홍인국)는 지난 8월 1일, 인공지능 기반 신규 수학 브랜드 ‘닥터매쓰(Dr.Math)’ 티저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닥터매쓰(Dr.Math)는 천재교육과 해법에듀의 방대한 교육 빅데이터와 국내 에듀테크기업 클래스큐브의 문제은행 검색엔진이 만난 인공지능 기반의 수학 플랫폼으로, 학생별 취약점 분석 및 학습 솔루션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닥터매쓰(Dr.Math)는 문제은행에서 유사 문항 검색 시 원하는 문항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시중 학원 교재보다 학습 커리큘럼을 효율적으로 제작∙관리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수식∙텍스트 등을 동시에 검색할 수 있는 에듀테크 기술도 도입됐다. 교사 중심의 학습관리시스템(LMS)과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제작된 고도화 지식맵을 활용, 학원∙교습소∙공부방 등 현장 교사에게 학생 별 취약점에 대한 분석 솔루션 및 맞춤 문제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해법에듀는 다가오는 9월 닥터매쓰(Dr.Math) 정식 론칭에 앞서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서비스를 가오픈 할 예정이며, 닥터매쓰(Dr.Math) 티저 홈페이지(www.drmath.co.kr)에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1개월 무료체험 사전 예약을 신청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닥터매쓰 학원용 구급함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