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쌩얼 미인의 영원한 비밀 - '미백 톤업크림' 추천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쌩얼 미인의 영원한 비밀 - '미백 톤업크림' 추천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08.16 10:45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다들 휴가 잘 보내셨나요~? 휴가를 알차게 보냈다고 거울에 보이는 우리들의 얼굴이 말해주고 있네요... 선크림을 조금 더 열심히 바르고 다닐걸 후회하기에는 이미 늦어버렸죠...!

평소와 같은 호수로 파운데이션을 얼굴위에 발라줬지만 얼굴과 목의 경계선이 오늘따라 더 또렷하게 보여서 우리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있죠... 목까지 바르기에는 너무 답답하고 화장할 기분조차 나지 않는 우리들에게 지금 필요한 제품은 바로 미백크림이죠!!

오늘 소개할 제품은 얼굴뿐만 아니라 온몸에 바를 수 있답니다. 얼굴과 목의 경계선은 물론 팔다리도 뽀얀 피부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즉각적인 톤업 효과뿐만 아니라 꾸준한 사용으로 미백효과까지 볼 수 있는 착한 제품을 만나보러 갈까요~?

◇ 코스노리 - 화이트닝드레스 미백 톤업크림

올리브영 톤업크림 인기템! 뷰라벨 1위한 제품! SNS화제의 1초 톤업크림으로 유명하죠~

9가지 논란성분은 제외함은 물론 정제수 대신 벚꽃수와 유기농 알로에베라 함유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죠!

묽은 선크림 같은 촉촉한 제형이지만 펴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우리들의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톤업 해줘서 조명을 킨 듯 뽀얀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답니다.

적당량으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뿐만 아니라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갖추고 있기에 물놀이에 화장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는 꿀템이죠!

이 제품을 쌩얼처럼 자연스럽게 바르기 위해서는 간단한 팁이 필요한데요, 얇고 넓게 펴 발라야 한다는 것과 촉촉하게 바르기 위해서는 물 묻은 스펀지로 제품을 얼굴에 두드려준다면 뭉침을 최소화 할 수 있답니다!

묻어남도 거의 없는 만큼 뽀송한 마무리를 자랑하기에 지성인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가격: 50ml 1만 8천원

지속력: ★★★★☆
미백: ★★★★★
성분: ★★★★★

◇ 데일리스킨 - 밀크밀키 화이트닝크림

달달하고 은은한 복숭아향, 딸기향, 무향 3가지 타입으로 학생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는 제품이죠? 그만큼 화장하기는 부담스러운 학생들이 적당량을 발랐을 때 딱 0.5톤 정도 밝아지는 느낌으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보여주는 제품이랍니다.

슥~ 하면 슥~ 퍼지는 물 같은 로션 타입으로 위에 제품이 건조하다고 느끼시는 분들 또는 건성인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 미백크림이지만 수분로션처럼 부드럽고 촉촉함을 자랑해주는 제품이기에 양조절만 잘 한다면 답답함도 느껴지지 않고 뭉침도 찾아볼 수 없었답니다.

이런 제형은 비비 또는 파데랑 섞어 쓰기에도 적합하고 화장 전 베이스 대용으로 얼굴 톤을 고르게 맞춰주기에도 적합한 제품이랍니다!

악건성이신 분들을 위한 팁! 이 제품에 에센스 또는 오일과 같은 촉촉한 제품을 섞어 바르시는 걸 추천하는데요, 촉촉한 제품을 섞어 바르면 지속력이 조금 더 떨어 질 수 있다는 점은 다들 알고 계시죠~?

가격: 70ml 2만 7천원

지속력: ★★★☆☆
미백: ★★★☆☆
성분: ★★★★★

◇ 포맨트 - 화이트닝 옴므 에센스

어두운 피부 톤이 고민인데 피부화장을 하기에는 부담스러운 남성분들을 위한 자연스러운 톤업 제품이랍니다. 여성분들이 남자친구에게 선물용으로 많이들 사준다는 그 유명한 제품! 남성분들!! 눈치 보지 말고 지금 생각나는 사람에게 이 글을 공유합시다~!!
 
물론 여자인 저도 사용 해 봤는데요 위에 소개한 제품들이 “나 쌩얼 인데?” 정도의 느낌을 준다면 이 제품은 정말 자연스러운 톤업으로 “의심하지마, 나 진짜 쌩얼이야!”의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이정도면 쌩얼 사기꾼...!)

혹시나 여성 화장품 같은 짙은 향은 아닐까? 하는 걱정은 No No~ 은은한 향에 거부감도 들지 않는답니다.

로션 에센스 제품 기능을 다 가진 ‘올인원’ 으로 세안 후 이 제품 하나만 바르면 기초 케어도 끝~ 스킨로션 외에 다른 것을 덧바르는 것은 어색한 남성분들에게 취향저격!!! 따라서 건성이 아니신 분들은 외출 전 스킨로션 대신 사용해도 촉촉함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사용법
1. 손에 적당량을 덜어줍니다. 이때 건성이신 분들은 제품 바르기 전 스킨로션 바르는 걸 추천합니다. (적당량: 한번 펌핑~한번 반 펌핑)
2. 피부 위에 내용물을 올려줍니다.
3. 볼-이마-코-턱 순서로 피부 결에 따라 얇게 펴 발라줍니다.

가격: 100ml 2만 5천원

지속력: ★★★☆☆
미백: ★★★☆☆
성분: ★★★★☆

요즘과 같이 덥고 습한 날에 덧바르거나 과한 양을 바르다보면 주름 끼임이나 화이트헤드에 보기 싫게 끼어있는 현상을 자주 발견할 수 있죠? 적절한 양조절과 바르기 전 각젤제거 또는 화이트헤드 제거와 같은 우리들의 부지런한 노력들이 우리들의 얼굴을 조금 더 빛나게 해줄 수 있답니다~

여기서 조금 더 긴 지속력을 원하는 분들에게 꿀팁! 화이트닝 크림을 바른 후 메이크업 픽서를 뿌려주거나 지성인 분들은 파우더가루를 살짝 올려준다면 하루 종일 뽀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인스타그램 beauty and sora

#두꺼운화장 #안녕 #민망한 #쌩얼도 #안녕 #오늘부터 #쌩얼미인 #오늘부터 #남자친구가 #집앞에 #말없이 #찾아오는거 #대환영 #미백크림 #톤업크림 #나랑살자 #인생템해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ㅎ응 2018-09-27 12:12:49
기사보고 저거써봣는데 죤네요

아아ㅏ 2018-08-20 13:07:37
쌩얼미인이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하얀얼굴 2018-08-16 13:50:03
얼굴ㅠㅠㅠㅠ 목이랑 색안다르게 조심해야지... 목까지 꼼꼼하게 바를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