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아직도 물광주사 맞니? 나는 팩으로 해”-미세전류 ‘프란츠 마스크팩’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아직도 물광주사 맞니? 나는 팩으로 해”-미세전류 ‘프란츠 마스크팩’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08.30 10:5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요즘 연하고 자연스러운 화장이 청순해 보이고 예뻐 보이는거 저만 그런가요?? 얇게 피부화장을 하겠다고 다짐을 해도 우리들의 얼굴 위에서 서로 자기주장 하는 모공과 주름에 다시 한번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깨닫는 순간이 다가오죠!

바쁜 우리들에게는 간단한 홈 케어가 중요한데요, 저번 주에는 평범한 마스크팩을 소개한 후 우리들이 다 아는 팩이 아닌 조금 더 새롭고 좋은 팩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제품이 있답니다~
좋은 제품을 발견하면 여기저기 알려주고 싶은 투(too) 머치(much)~ 정보 공유의 성격을 가진 제가 한번 사용해봤습니다~

소개할 생각에 제가 벌써 들떠 있는게 보이시나요?? 지금 바로 진솔한 후기를 알려 드릴게요~!!

◇ 프란츠 듀얼 마스크 제트

바쁜 아침에도 화장을 잘 먹게 해주는 메이크업 마스크라며 ‘팔로우미8’ 프로그램에서 ‘이주연 마스크팩’ 으로 입소문 타기 시작한 제품인데요, 역시 입소문은 그냥 나는게 아니라는걸 다시 한번 깨달은 순간이었답니다...!

우리들이 다 아는 그런 평범한 팩이 아닌 미세전류가 흐는 팩이라고 하면 다들 “따끔함이 느껴지는 거 아니야?” 제일먼저 묻겠지만 우리들이 생각하는 그런 따끔함은 느껴지지 않으니 걱정하지마세요~

내장되어있는 시트 마스크팩을 붙이고 나서 이온셀을 위에 엎어 이온의 흐름으로 먼저 붙인 마스크팩의 성분을 피부 깊숙하게 밀어주는 굉장히 과학적인 마스크팩 이랍니다.

제품을 개봉하면 친절하게도 1번 2번 3번 순서가 적혀있는데요,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을 헷갈려서 잘못된 사용법으로 좋은 효과를 놓칠 수 있으니 저와 함께 따라해 보세요~

제일먼저 01번이라고 쓰여진 ‘액티브 인그리디언츠 인퓨전 인리칭 마스크’를 뜯어준 후 기존 우리들이 사용해 오던 마스크팩과 똑같이 얼굴위에 붙여줍니다. 시트지는 극세사 원단으로 굉장히 부드럽고 내장되어있는 에센스는 가벼운 제형이면서 촉촉해서 얼굴에 들뜸 없이 밀착된답니다.

다음은 03 이라고 쓰여있는 ‘임파워링 마스크팩’을 뜯어줍니다. 벌집 모양의 신기한 시트지가 들어있는데요, 이 마스크팩은 첫 번째로 얼굴에 올린 마스크팩의 영양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넣어 주기위한 미세전류를 방출하는 역할을 한답니다.

02번 일릭서를 뜯은 후 위에 03번 마스크팩 양쪽 표시된 부분에 흡수시켜 줍니다.
이때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시는데요, 돌출되어있는 곳이 아닌 돌출되어있는 반대편인 평평한 부분이 일릭서를 흡수시키는 곳이랍니다. 돌출되어있는 곳에 일릭서를 뿌려주면 효과가 없답니다....! 뿌려준 후 01번을 붙이고 있는 얼굴위에 그대로 덮어준 후 20분~25분 후에 떼어내 준다면 관리 끝!

미세전류 도움으로 에센스가 피부에 빨리 흡수되기 때문에 아깝다고 장시간 팩을 붙이고 있으면 오히려 건조해 질 수 있답니다. 특히 건성이신 분들은 15~20분 후에 떼어낸다면 우리들이 생각하던 속광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팩 마무리 후에는 보통의 마스크팩처럼 두드리며 흡수시킬 일 없이 이미 우리들의 얼굴에 다 흡수를 해서 속광을 끌어 올려주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팩 마무리 후 속광에 놀라고 다음날 세안을 하면서 보들보들한 우리들에 얼굴에 또다시 놀라고 화장을 하면서 화장품이 얼굴에 착착 달라붙는 모습에 세 번을 놀라는 모습을 보며 울면서 지갑을 여는 우리들을 볼 수 있을겁니다...!

왜 우냐고요?? 가격이 사악하거든요....!!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자주 사용하기는 부담스럽고 3번의 귀찮음을 이겨내면서 얼굴위에 올려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확실히 사용 후 다음날 피부가 뽀얗고 샵에서 화장 받고 온 듯 피부화장이 너무나도 잘 먹기에 중요하거나 특별한 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랍니다.

또다시 다가오는 결혼식 시즌에 지금부터 피부 관리 하면서 예쁜 신부, 예쁜 하객으로 변신할 준비하면서 다음주에 또 만나요~!

인스타그램 beauty_ and_ sora

#타고나지 #못했다면 #관리가 #답이다 #연예인도 #아나운서도 #피부과의사들도 #내볼에코스메틱도 #인정 #추천 #미세전류 #마스크팩 #피부과갔다온 #그느낌그대로 #홈케어 #기분좋아 #피부는 #더좋아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