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추석맞이 이벤트
천재교육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추석맞이 이벤트
10일 롯데홈쇼핑 생방송, 방송중 구매자 전원 세이책상 증정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9.09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이 오는 10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에서 추석맞이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는 교과서 발행사 천재교육이 만드는 영유아 전집으로, 수학·한글·영어학습이 연계된 창의융합교육 프로그램이다. 아이의 발달 단계에 따라 그림책, 놀이책, 세이펜의 다양한 활용 및 맞춤 교육이 가능하며, 체계적인 놀이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부모의 도움 없이도 아이 스스로 놀이와 학습을 할 수 있다.

천재교육은 10일 방송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돌잡이 명화’를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는 ▲수학(23종) ▲한글(24종) ▲영어(33종) ▲세이펜 등 총 81종, ‘돌잡이 명화’는 ▲그림책(10종) ▲아트북(3종) ▲플레이북 ▲아트북스티커 ▲아트카드(48장) ▲지도서 ▲디지털북(앱) 등이 포함됐다. 방송 중 구매자 전원에게는 세이펜 터치와 연계, 돌잡이 풀 패키지의 전 음원을 들을 수 있는 ‘세이책상’ 및 ‘돌잡이 세이 벽그림 3종’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10일 홈쇼핑 방송에서 10명을 추첨하여 ‘빅키즈 수학’을, 10일까지 추첨을 통해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구매자 300명에게 모야몽 프렌즈 스티커북 3종(수학, 한글, 영어)을 증정한다. 천재교육 블로그 천재이야기(https://blog.naver.com/storychunjae)에서는 ‘방송 알리미 서비스신청하기’, ‘퀴즈 풀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이진한팀장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더욱 풍요롭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론칭 후 매진 행렬을 이어간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10일 방송에서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돌잡이 명화’를 알뜰한 가격으로 준비하시고, 여유롭고 화목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