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목 만점' 선배가 공개하는 내신 비법
'전과목 만점' 선배가 공개하는 내신 비법
천재교과서 밀크T중학, 중간고사 대비 무료체험 이벤트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9.1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정민) 계열사 천재교과서(대표이사 김대선)는 오는 30일까지 밀크T중학에서 ‘중간고사 대비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밀크T중학 ‘중간고사 대비 무료체험 이벤트’에서는 1학기 전과목 만점 받은 중3학생의 공부비법 영상을 공개하며, 밀크T중학을 7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밀크T중학을 체험한 학습생에게는 족보닷컴 쿠폰과 온라인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12개월 이상 Tab 종합반을 결제한 학습생에게는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이 추가 증정된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이벤트 기간 내 밀크T중학 홈페이지(http://mid.milkt.co.kr)를 확인하면 된다.

천재교과서 김대선 대표이사는 “2학기 중간고사 준비를 어떻게 시작할지 고민하는 학생들이 많아, 전과목 만점 받은 선배가 알려주는 공부법을 영상으로 제작했다”며 “함께 진행하는 밀크T중학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2학기 중간고사 공부 방향을 설정하고, 체계적으로 준비하는 계기로 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5년 1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최단기간 동안 43만 명 이상이 선택한 밀크T는 천재교육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맞춤형 학습플랫폼을 제공한다. 예비 초등학생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폭넓은 학습이 연계되어 기본부터 심화학습이 가능해 많은 학부모와 학생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스마트교과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