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민감한 피부에 뭐가 좋은지 아직도 몰라?”-피부 고민별 추천 크림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민감한 피부에 뭐가 좋은지 아직도 몰라?”-피부 고민별 추천 크림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09.20 10:59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일교차가 큰 요즘 피부가 적응을 못하고 또다시 예민함을 그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표출하고 있는 시즌이죠?

[예민함을 너무 자주 드러내지는 말아요. 우리들의 피부가 예민한 감정의 늪에 깊이 빠져있을 때, 그 감정은 주변 사람에게도 전달된다고 합니다. 피부의 예민한 감정이 주변에 지나치게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도 타인을 배려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中 인용]

피부야 눈치가 있다면 이제는 진정 좀 해줘...! 자 이제 피부에게 약한 경고를 했으니 더 이상 기다리지 말고 건조함, 따가움, 여드름, 흉터, 홍조 등 고민별 알맞은 제품을 쏙쏙 뽑아 해결하러 갑시다~!!

◇ 셀트윗 - 이엑스 시그널 컨트롤 크림
“스트레스 받은 민감한 피부에 휴식을”

피부 장벽이 많이 무너졌거나 건조한 상태에서 기초케어를 할 때 따가움을 느끼실 때 많죠?
겨울을 준비하는 우리들의 예민해진 지금 같은 얼굴에 딱 어울리는 ‘셀트윗‘의 이엑스 시그널 컨트롤 크림 제품!

우리 몸속에서 세포 간 정보전달을 위해서 나노 크기의 ‘엑소좀’세포가 분비 되는데요, ‘이엑스 시그널 컨트롤 크림’에는 엑소좀 중에서도 줄기세포의 엑소좀을 정제한 셀트윗만의 특허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들의 피부에 집중적 케어를 할 수 있다는 사실!!

이처럼 우리들의 피부를 ‘토닥토닥’ 다독여 주기 위해 진하고 단단한 보습막을 형성해 영양과 수분 공급을 동시에 만족시켜 무너진 피부 장벽을 집중 강화시켜줄 뿐만 아니라 피부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 완화에 큰 효과를 보여준답니다.

기존의 시카 제품의 진정 효과만으로 만족하지 못 했나요? 그럴 땐 우리들의 피부고민을 정확하게 알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이엑스 시그널 컨트롤 크림‘ 강력 추천 합니다~!!

제형: 크리미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림(리얼베리어 보다는 퍽퍽하게, 아벤느 보다는 부드러운 제형)
흡수력: 겉돌지 않고 빠른 흡수력
마무리감: 촉촉한 보습막이 한겹 씌어있는 느낌이지만 무겁지 않음(적은 양으로도 충분하기에 양 조절 잘못하면 무겁다고 느껴질 수 있음)
추천피부: 복합성, 건성, 극건성

◇ 리얼베리어 - 시카릴리프 크림
“예민한 피부에 진정과 보호를”

연고처럼 짜서 쓰는 알루미늄 용기에 담겨있어 진짜 연고를 얼굴에 바르는 기분에 벌써부터 신뢰감이 상승하죠?? 이 제품은 예민하고 약해져있는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이 필요할 때 추전 하는 제품이랍니다.

특히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등의 진정 복합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에 조금만 춥거나 더우면 얼굴위에서 빨갛게 자기주장을 하기 시작하는 ‘홍조’에도 큰 효과를 보여준답니다!!

살짝 분홍빛 도는 크림이 보이시나요? 여기서 보이는 핑크 빛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천연연료 ‘칼라민’ 성분의 본연의 색상이랍니다. 파우더리한 핑크빛의 칼라민 성분 덕분인지 바르고 난 후 피부 톤도 하얘보여서 가끔 급하게 밖에 나가야 하는 상황이지만 화장을 하기에는 부담스러울 때 슥슥~ 발라주고 나가면 근거 없는 자신감이 나온답니다...!

TIP. 아침에 제품을 바른 뒤 흡수를 충분히 시켜주지 않거나 건조한 제품들과 함께 사용 후 화장하면 때처럼 밀리는 경우가 있기에 소량으로 충분히 흡수 시켜준 다음 오일리한 제품과 함께한다면 화장이 밀리지 않는답니다~

제형: 분홍 빛 도는 묽은 제형으로 로션처럼 부드럽게 발림
흡수력: 겉돌지 않고 빠른 흡수력 (셀트윗>리얼베리어)
마무리감: 끈적임 없는 얇은 보호막을 씌어주고 있는 느낌으로 살짝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이지만 건조하지 않음
추천피부: 복합성, 지성

◇ 아벤느 - 시칼파트 S.O.S 크림
“울긋불긋 붉은 흉터에 재생을”

아벤느 제품은 유명하지 않은 제품이 없죠?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할 크림제품은 제일 유명한 제품이죠!

바르는 여드름패치라고 불릴 정도로 여드름 흉터개선에 큰 효과를 보여주는 제품으로 특허 받은 수크랄파트와 구리-아연 복합성분의 함유로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켜준답니다. 또한 아벤느 온천수도 풍부하게 들어있어 진정과 피부장벽 강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는 점!

하지만 이렇게 유분감이 많은 크림을 얼굴위에 너무 두껍게 도포한다면 역으로 좁쌀 여드름을 유발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다는거 아시죠? 그래서인지 양 조절에 신경이 쓰이고 여름과 같은 피지분비가 왕성할 때보다는 겨울에 더 손이 잘 가는 제품이랍니다!

저는 건성은 아니기에 얼굴 전체에 바르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워서 여드름이나 흉터부위에 찍어 발라주는데요 꾸준한 사용 후에는 정말 흉터가 눈에 띄게 옅어지는게 보인답니다. 다만 피부조직이 심하게 훼손되지 않은 붉은 흉터에만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레이저 시술이 아닌 이상 너무 큰 기대는 마음이 아플 수 있답니다...!

뒤집어진 피부에 자꾸 손을 대서 흉터로 변해버린 분들에게는 ‘시칼파트 S.O.S 크림‘ 적극 추천합니다!!

제형: 리치한 제형이지만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림
흡수력: 흡수력이 떨어져서 얼굴 위에서 겉도는 느낌이 들음
마무리감: 촉촉하지만 무거운 느낌, 유분기가 많은 느낌
추천피부: 건성, 지성(지성인 분들은 연고처럼 사용할 경우 추천)

왼쪽부터 아벤느, 리얼베리어, 셀트윗 제품 비교

이렇게 한번에 모아놓고 보면 제형의 특징이 더 잘 보이죠? 날씨가 쌀쌀해 질수록 피부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확 티가 나버리는 우리들에게 흉터에는 ‘아벤느’ 진정에는 ‘리얼베리어’ 보습에는 ‘셀트윗’ 이렇게 콕 집어서 적극 추천하니 고민별 피부 스트레스 해결하고 다음 주에 또 만나요~!!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너만 #스트레스받니 #피부도 #스트레스받아 #토닥토닥 #위로가필요해 #너만 #힐링하니 #피부도 #힐링이필요해 #건조 #진정 #흉터 #이제는 #안녕 #꿈에서도 #마주치지말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8-10-08 11:29:40
셀트윗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서지니 2018-09-21 13:12:49
우왕!! 진짜 다 써보고 알려주는 기사 좋아요. 시칼파트 대박!

해피뉴이어 2018-09-20 15:48:54
곰돌이푸 ㅋㅋㅋㅋㅋ센스대박

해롱이 2018-09-20 15:48:00
가격은요~~!!! ㅠㅠㅠㅠ가격이 궁금해요 세상에 가성비만큼 중요한게 없거둔요...ㅎㅎㅎ 찾아보러 갑니당 이번주도 감사해용

헤헷 2018-09-20 15:46:12
시칼파트 급 뿜뿌옴 ㅋㅋㅋㅋㅋㅋㅋ올리브영으로 달려간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