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충남도당 이창수 위원장 취임
자유한국당 충남도당 이창수 위원장 취임
"민생 살피는 따뜻한 정당으로 거듭날 것"
  • 김형태 기자
  • 승인 2018.09.20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이창수 충남도당 위원장 취임사 모습./충남일보 김형태 기자
자유한국당 이창수 충남도당 위원장 취임사 모습./충남일보 김형태 기자

[충남일보 김형태 기자] 자유한국당 충남도당은 20일 오전 당사 4층에서 도당위원장으로 선출된 이창수(천안병 당협위원장) 위원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은 이창수 (취임)충남도당위원장, 성일종 (이임)충남도당위원장, 정진석 국회의원, 이명수 국회의원, 홍문표 국회의원, 김태흠 국회의원, 이인제 논산계룡금산 당협위원장, 길환영 천안갑 당협위원장, 신진영 천안을 당협위원장, 이상욱 아산을 당협위원장, 육동일 대전시당위원장을 비롯한 당직자 200여 명이 참석해 자유한국당 충남도당 발전과 새로운 결의를 다졌다. 

이임하는 성일종 국회의원은 “지난 1월에 도당위원장으로 취임하면서 우리는 눈물 흘리는 사람 눈물 닦아주고, 외로운 사람 손을 잡아줘야 한다. 진정성 있는 마음으로 국민을 섬기겠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많이 부족하고 아쉬움이 남는다”며 “이 아쉬움과 부족한 부분을 새롭게 취임하는 이창수 도당위원장이 채울 수 있을것이라 확신하고, 충남도당 발전에 관심과 지원을 쏟아 붇겠다”라고 말했다.

이창수 충남도당위원장은 취임사 통해 “지금 대한민국은 뿌리채 흔들리고 있는 엄중한 시기”라면서 “이런 위기 속에서 충남도민 행복과 도약을 위해 자유한국당이 건강한 보수 세력으로 일어서야 한다”고 다짐했다.

이어 “민생 현장에 답이 있다며 도민과 소통을 통해 서민 애환을 살피는 따뜻한 정당으로 거듭나 사랑과 믿음을 회복하는 자유한국당 충남도당이 될 수 있도록 저부터 겸손한 마음으로 솔선수범 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