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각질제거로 좋은 성분 피부에 양보 할 준비 끝”-저자극 필링 젤 추천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각질제거로 좋은 성분 피부에 양보 할 준비 끝”-저자극 필링 젤 추천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09.27 10:23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날씨가 제법 쌀쌀하죠? 피부가 그렇다고 말해주고 있네요~ 건조해지는 얼굴을 위해 촉촉한 제품들 얼굴위에 발라주는데 피부가 흡수를 못하면 아무 소용이 없죠!

좋은 기초제품 열심히 얼굴에 찍어 바르는 만큼 효과를 보고 싶다면 묵은 각질들을 순하게 제거하고 우리들의 피부가 좋은 성분들 받아들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겠죠?

각질제거 하면 민감해지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오히려 각질을 방치해두면 각질들이 쌓여서 모공을 막아 노폐물이 쌓이게 된답니다. 꾸준한 각질 제거를 해줘야 좋은 기초제품을 발랐을 때에도 그만큼 흡수가 좋다는 정보를 입력해두고 오늘 소개할 제품을 구경하러 가봅시다~!!

◇ 리얼베리어 - 아쿠아 수딩 필링 젤

오늘도 역시 ‘리얼베리어’ 제품이 등장했답니다! 제가 애용하고 자주 언급할수록 민감한 우리들에게 너무나도 잘 맞을 제품 이라는 것쯤은 이제 너무나도 잘 알고계시죠~?

스크럽이 들어간 자극적인 제품이 아닌 고마쥬필링 타입으로 뾰루지나 좁쌀여드름이 있는 분들 또는 예민한 피부에 추천하는 필링 제품 타입이죠!

1차 천연효소 성분이 묵은 각질을 연화시켜준 후 2차 천연 셀룰로오스 성분의 흡착 필링케어로 매끈하고 촉촉함 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각질제거 하면 피부장벽이 무너진다? No No~!! 복합 세라마이드 성분의 피부장벽보호로 수분증발을 방지하기에 마무리까지 촉촉하게 수분을 머금고 갈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

 '리얼베리어'제품을 손등에 문질렀을때 모습

묽은 수분크림으로 얼굴을 마사지하고 있는 것처럼 얼굴위에서 롤링 하고 있다가 각질이 밀려나오는 순간 마사지가 아닌 각질제거를 하고 있구나 하고 정신이 들 정도랍니다! 너무너무x10 부드럽고 순함이 손끝까지 느껴진답니다.

사용 하면서 자극 없이 하얗게 떨어지는 우리들의 각질에 놀라기 바쁜데 세안 후에는 촉촉함에 동공 지진이 온 후로는 믿고 사는 ‘리얼베리어’ 브랜드를 맹신하게 될 겁니다...! (제가 지금 그렇거든요 소근소근)

가격: 120g 1만 8천원
#피부장벽은 #유지하고 #순하게 #각질제거하고 #마무리는 #촉촉하게

◇ 아리얼 -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데일리 필링 젤

‘세븐데이즈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아리얼’ 브랜드 드럭스토어에서도 많이 보셨죠? 국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해외에서는 이미 핫한 제품! 이미 제 주변사람들은 저의 투 머치(too much) 정보공유 성격덕분에 많이들 사용하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얼른 저한테 영업당해주세요!! 좋은걸 같이 나눌 때만큼 기분 좋은건 없죠~~

이 제품 또한 고마쥬필링 타입인데요 반투명 컬러로 부드럽고 촉촉한 젤타입 텍스처로 손등에 짜보면 살짝 흘러내리는 제형이랍니다.

PHA(글루코노락톤)이 작용해 수분을 끌어와 순하게 각질을 제거해주며 피부에 보이지 않는 보호막을 만들어 대기오염과 미세먼지를 차단해 줄 뿐만 아니라 약70% 미세먼지 세정 효과까지 검증 받은 제품이라는 것!!

이게 끝이 아니 랍니다~ 우리들이 주의해야 할 주요 성분들인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탤크, 미네랄 오일, 인공 색소 등을 배제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또한 달맞이꽃, 히비스커스, 푸르메리아 꽃 함유로 우리들의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볼 수 있답니다.

'아리얼'제품을 손등에 문질렀을때 모습

살살 문지르며 시큼~새콤~한 향을 맡으며 피부과에서 관리 받는 기분에 취할 때 쯤 각질들이 때처럼 밀려 나오는데요 세안 후에는 뽀얗고 보송보송한 우리들의 피부와 만날 수 있답니다!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기에 민감한 피부도 매일 사용 가능하답니다~ 하루라도 각질제거를 안하면 화장이 잘 안 먹는 것 같은 각질제거 사랑꾼들은 여기모여라~!

가격: 150ml 1만 4천원
#정리해보자 #저자극 #각질제거 #미세먼지제거 #브라이트닝 #이정도면 #각질제거계의 #올인원제품

여러분 마냥 고가의 제품이 좋다는 편견 아직도 갖고 계신분 없죠~? 가격비례 무조건적 인건 없는 만큼 오늘 소개한 제품의 포인트는 ‘저자극+저가제품’ 이랍니다.
 
우리들의 피부 상태에 따라 또는 계절에 따라 알맞게 사용할 줄 아는 똑똑한 여러분들을 위해 다음 주는 더 좋은 정보를 가지고 돌아올게요~!!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필링젤 #거기서거기 #그냥 #집에있는거 #사용해도 #안죽어 #라고했지만 #리얼베리어 #아리얼 #사용후 #이거없으면 #불안해 #죽을것같아 #오늘부터 #그냥집에있는 #그제품이 #오늘 #소개한 #제품으로 #리모델링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여니 2018-09-27 16:39:17
찾고있던 제품들이 여기에 있네요~

nazzang 2018-09-27 16:20:02
마침 환절기라 건조하고 각질 일어났는데 감쟈합니당

에베베베베 2018-09-27 16:09:48
ㅠㅜㅜㅜㅜ기자님 손이 두개라 아쉽네여

졍이 2018-09-27 15:58:06
각질 진짜 사라졌으면 좋겠다....ㅠ 써보고 안좋으면 기자님 미워할꼬에여!!!!

꾸울 2018-09-27 12:09:07
요즘 환절기라 피부각질올라오고 난리였는데ㅠㅠ
좋은 정보 감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