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사회복지박람회 및 기념식 성료
예산군 사회복지박람회 및 기념식 성료
44개 복지관련 단체, 시설서 41개 부스 운영 '호응'
  • 배영준 기자
  • 승인 2018.09.30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배규희)와 예산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낙규)가 주관한 ‘2018 예산군 사회복지박람회 및 제19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이 28일 예산군청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1100년의 역사! 1100배의 행복예산!’을 슬로건으로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종사자 격려, 교류의 장을 통한 사기 진작, 군민들에게 다양한 사회보장 서비스에 대한 홍보와 체험 기회를 마련해 소통, 공유하는 나눔의 장으로 펼쳐졌다.

이날 천백년광장에서 열린 박람회장에서는 44개 복지 관련 단체, 시설에서 41개의 부스를 마련해 교육 취업 및 건강 상담, 소방안전체험 등 복지체험마당과 복지생산품, 지역특산물 바자회 등 다양한 부스 마당의 운영으로 참석한 사회복지인 300여 명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추사홀에서 열린 기념식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활발하게 펼쳐온 사회복지 유공자 26명에게 표창하고 격려했다.

황선봉 예산군수는 “점점 증가하는 복지수요에 따라 사회복지에 대한 주민들의 이해와 어려운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이 더욱 필요하다”며 “이번 행사로 복지에 관한 다양한 정보 제공은 물론 복지기관 간 연계 협력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