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스킨의 엄마표 꿀피부] 수분가득 장미수로 '꽃보다 피부' - 로즈 미스트 만들기
[뽀뽀스킨의 엄마표 꿀피부] 수분가득 장미수로 '꽃보다 피부' - 로즈 미스트 만들기
  • 뽀뽀스킨 조혜진 대표
  • 승인 2018.09.30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뽀뽀스킨 조혜진 대표]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온도차이 때문에 피부도 들쑥날쑥하기 때문에 촉촉하게 유지를 해주어야 합니다.

스트레스를 안받는게 가장 좋구요! 물을 많이 드시면 피부관리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저는 미스트를 이용해서 건조할 때 즉각적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고 있어요!

오늘은 건조한 가을, 겨울에 꼭 필요한 수분가득 미스트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분 미스트 100ml 만들기>

재료: 로즈워터, 녹차추출물, 병풀추출물, 워터호호바오일, 천연방부제나 프리스프레이용기, 비커.

1.용기와 비커를 소독해주세요.

2.로즈워터 85g 넣어주세요.

로즈워터는 수렴효과, 민감성, 건성, 습진, 염증성, 노화피부 등에 대표적 도움! 진정작용이 뛰어나고 영광과 수분공급에 좋아서 화장솜에 로즈워터를 가득 적신다음 얼굴에 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3. 녹차추출물 2g 넣어주세요.

녹차추출물은 항산화작용이 뛰어나 노화예방, 여드름, 미백, 습진, 피부진정에 도움이 됩니다.

4.병풀추출물 2g 넣어주세요.

고투콜라추출물로 피부재생, 상처치료, 마데카솔연고의 원료로 여드름 아토피에 도움되는 추출물입니다.

5.워터호호바오일 5g 넣어주세요. 많이 건조하시면 5~10g 넣어주시면 좋습니다.

호호바오일의 리포좀 공법을 이용해 더욱더 미세하게 만들어 침투효과가 용이하게 만든 워터오일로 안정화된 천연가공성분. 원래는 오일이지만 워터오일로 가공되어 분사시 제형이 일정하고, 유화제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워터에 잘 섞이는 오일입니다. 인간의 피지 분자 구조와 유사,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주는 호호바오일입니다.

워터 오일이 없을시 그냥 오일을 넣으시고, 사용하실 때 잘 흔들어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워터 아르간오일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6.천연방부제는 나프리는 2g 넣어주세요.

7.잘 저어주세요.

8.소독된 용기에 넣어주세요.

만든 미스트는 실온보관 3개월 이내에 사용해주시면 좋구요,

사용하실 때마다 흔들어서 사용해주시면 좋아요.

스킨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화장전후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