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닷컴, 2학기 중간고사 수학 시험 무료 특강
쎈닷컴, 2학기 중간고사 수학 시험 무료 특강
10월 10일까지 개념 강의, 모의고사 등 무료 제공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9.3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좋은책신사고의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대표 홍범준)이 2학기 중간고사를 앞두고 중,고등학생을 위한 시험 특강을 10월 10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시험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시험 직전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요령과 다양한 학습 자료를 제공한다. 쎈닷컴 대표 강사진이 시험에 출제되는 개념, 문제를 엄선한 강의로 준비됐으며 개념 강의, 온라인 모의고사, 문제풀이 강의, 셀프 테스트로 구성됐다. 이번 특강은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되고, 쎈닷컴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개념 강의는 단원별로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핵심 개념에 대한 설명과 유형 접근법을 상세히 다룬다. 실제 시험처럼 제한된 시간 내에 문제를 푸는 온라인 모의고사와 함께 문제 풀의 강의까지 제공돼 체계적인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다.

쎈닷컴 관계자는 "학생들이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시험을 준비하고, 마무리 점검을 할 수 있도록 시험 특강을 무료로 공개하게 됐다"며 "이번 특강을 적극 활용해 수학 실력을 점검해보고 목표로 하는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쎈닷컴은 쎈 수학, 일품 등 좋은책신사고 수학 참고서 가운데 모르는 문제만 골라서 해설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문항별 강좌도 선보이고 있다. 학습자가 시험 일정에 맞춰 수강 일정을 선택할 수 있어 짧은 기간 동안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문항별 강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쎈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