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사회탐구 임정환 강사, KBS2 '쌤의 전쟁' 최종 우승
대성마이맥 사회탐구 임정환 강사, KBS2 '쌤의 전쟁' 최종 우승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9.3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의 사회탐구 임정환 강사가 국내 최초 강의 배틀쇼 KBS2 쌤의 전쟁에 사회탐구 1타 강사로 출연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쌤의 전쟁'은 각 영역의 1타 강사가 자신만의 노하우를 흥미롭고 재미있게 전달하는데 포커스를 맞춘 국내 최초 강의 배틀쇼다. 실제 수험생과 방송인, 개그맨, 아이돌 등 연예인 수강단이 참여해 각 영역 강사의 강의을 듣고 가장 강력한 공부의지를 심어준 강사를 선정했다.

2교시에 출연한 사회탐구 임정환 강사는 수능에서 인문계 수험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생활과 윤리 과목을 강의했다. 임정환 강사는 개념을 쉽게 이해시키는 특유의 강의 노하우로 학생이 아닌 일반인 시청자도 실제 수능 문제의 정답을 맞히게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날 방송에서 임정환 강사는 존 롤스의 정의를 주제로 '최소 수혜자의 최대 이익'이란 원칙에 대해 강의하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어려운 개념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최근 열린 아시안게임과 결부시켜 설명해 명실 상부한 강의력을 보여줬다.

임정환 강사는 수능 출제 영역을 대표하는 1타 강사들의 공식적인 첫 대결에서 최종 우승으로 강의력을 입증했듯이 매년 온라인 수강생이 300%씩 증가하며 무서운 성장세를 일으키고 있다. 

대성마이맥은 임정환 강사의KBS2 쌤의전쟁 우승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우승 축하글과 수능에 대한 각오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