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두 번째 맘스 with 무비로 소확행 누린다
세종시,두 번째 맘스 with 무비로 소확행 누린다
30일 CGV세종·MEGABOX세종서 진행…18~25일 신청
  • [세종=한내국 기자]
  • 승인 2018.10.1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와 엄마가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개봉 중인 최신영화를 관람하는 두번째 ‘맘스 with 무비’ 행사가 오는 30일 종촌동 CGV세종과 조치원읍 MEGABOX세종에서 진행된다.

세종시가 CGV세종과 MEGABOX세종과 함께 추진하는 ‘맘스 with 무비’는 시정 3기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세종’ 공약의 일환으로 매월 1회 진행된다.

지난 9월 19일 첫 영화 상영 후 두 번째로 마련되는 이번 ‘맘스 with 무비’ 프로그램의 상영작은 시민들의 의견수렴을 거쳐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와 ‘사랑, 스무살’로 정해졌다.

이에 따라 오는 30일 오전 10시에는 CGV세종에서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상영되며, 같은 날 오전 11시에는 MEGABOX세종에서 ‘사랑, 스무살’이 상영된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완벽해 보이는 일상 속에 지쳐가는 주인공에게 가장 행복한 시간을 함께 했던 비밀 친구 ‘곰돌이 푸와 일행’들이 찾아와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어드벤처 영화다.

특히 이 영화는 애니메이션 ‘곰돌이 푸’를 보며 성장한 세대에게는 유년시절의 추억을 자극하는 소재로, 가슴 따뜻한 감동스토리가 더해져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사랑, 스무살’은 친구와 연인 사이를 아슬아슬 오가는 풋풋한 스무살 남녀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영화로, 다소 흔할 수도 있는 소재를 매력적으로 그려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화 신청은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18일부터 25일까지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예매하면 되며, 상영 당일 영화관에서 표를 발급 후 입장하면 된다. 

관람요금은 일반요금 보다 절반가량 할인된 5,000원이며, 만6세 이하 아동은 모두 무료로 보호자의 옆자리 좌석을 배정받는다.

‘맘스 with 무비’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관계팀(070-4239-6486, 651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