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영어·한국어 이중언어 배우는 ‘헬로리딩 세계 명작동화’ 출시
금성출판사, 영어·한국어 이중언어 배우는 ‘헬로리딩 세계 명작동화’ 출시
리딩북 60권, 웹·모바일 콘텐츠로 영어능력·인지력 향상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10.1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금성출판사가 유초등 학생들을 위해 영어, 한국어로 세계 명작을 접하는 ‘헬로리딩(Hello! Reading) 세계 명작 동화’ 전집을 출시했다.

유초등 시기는 어휘수가 빠르게 증가하며 언어능력과 독서능력이 급속도로 발달하는 시기다. 이 시기 영어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에게 100% 영어 환경을 강요하게 되면 자칫 영어에 거부감을 불러 일으킬 수도 있어 섬세한 지도가 필요하다.

이에 53년 유초등 교육 노하우를 보유한 금성출판사가 영어, 한국어 이중 언어 교육이 가능한 ‘헬로리딩 세계 명작 동화’ 전집을 선보인다. ‘헬로리딩 세계 명작 동화’는 '잭과 콩나무', '이솝이야기', '빨간머리앤' 등 유초등 학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탄탄한 스토리 구성을 갖춘 스테디셀러 세계 명작 동화 60권으로 구성됐다.

특히, 영어 원서 학습이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영어와 한국어 이중 언어로 본문을 작성해 누구나 쉽게 영어에 친숙해지도록 했다. 모국어의 도움을 받아 영어를 공부하는 ‘이중 언어 효과’를 유도해 인지력, 문제해결력, 사회성은 물론 한국어, 영어 능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헬로리딩 세계 명작 동화’는 60권의 리딩북마다 내용을 복습하고, 영어를 즐겁게 접할 수 있는 액티비티가 내장됐다. 의미를 연상할 수 있는 생생한 이미지로 주요 영어 단어, 표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또, 스토리를 이해한 뒤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고 확장시켜주는 독후 활동으로 사고력 발달에 도움을 준다. ‘헬로리딩 세계 명작 동화’는 초등 영어교육과정 필수 어휘를 포함 약 1,200개의 기본 어휘를 학습할 수 있다.

보다 수월한 독후활동을 돕기 위한 웹·모바일 콘텐츠도 제공한다. 영어, 한국어 e-book을 제공해 동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어린이들의 관심을 끌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도록 오디오 음원이 제공된다. 또, 스토리 속 주요 단어와 표현을 영어 찬트로 구성해 재미있게 반복 학습 할 수 있다.

금성출판사 방미향 이사는 “어휘력과 상상력이 성장하는 유초등 학생들을 위해 영어, 한국어로 세계 명작 동화를 읽고 자신의 생각을 정리할 수 있는 ‘헬로리딩 세계 명작 동화’를 출시한다”면서 “보다 효과적인 이중 언어 학습을 위해 전국 푸르넷 공부방, 잉글리시버디 공부방에서 특강도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