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24일까지 ‘퍼펙트 웨딩 페어’
롯데백화점 대전점, 24일까지 ‘퍼펙트 웨딩 페어’
가전, 가구, 식기, 홈패션 등 혼수 장만을 위한 실속 쇼핑 제안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8.10.2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지하1층 가정생활관에서 예비부부를 위한 혼수 인기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지하1층 가정생활관에서 예비부부를 위한 혼수 인기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손을경)은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24일까지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퍼펙트 웨딩페어’를 열고 혼수 인기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예비부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롯데웨딩 멤버스 가입시에는 9개월간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배우자 및 부모님과 같이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롯데상품권으로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러쉬 입욕제세트’를 증정한다.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뮤지컬 웨딩 이벤트’도 마련한다. 31일까지 11월 예식이 있는 커플에 한해 롯데웨딩 인스타그램 @lotteshopping_lottewedding DM으로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중 한 커플에게 뮤지컬 웨딩을 선물한다.

지하1층 가정생활관 본 매장과 이벤트홀에서는 혼수 장만을 위한 실속 쇼핑의 기회를 다채롭게 마련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 다이슨이 선보이는 ‘가전 인기상품전’에서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최신 프리미엄 가전을 제안하고 다이슨 무선청소기 V8카본파이버와 V10앱솔루트를 각 69만8000원과 89만8000원 특가로 판매한다. 그리고 도무스디자인, 체리쉬, 인아트, 본톤 등이 참여해 소파, 식탁, 거실장 등을 할인 판매한다.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하여 펼치는‘식기&홈패션 특집’행사에서는 빌레로이앤보흐, 포트메리온, 르크루제 등이 웨딩세트를 선보여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웨딩 2인세트를 39만원에,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웨딩 4인조세트를 34만5300원에 한정수량으로 추천한다. 또한 신혼 침실 제안전 행사에서 쉐모아, 박홍근, 알레르망, 구스앤홈 등 침구세트와 차렵이불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1층 패션잡화 매장에서는 골든듀, 론진, 태그호이어, 브라이틀링 등이 참여하는‘주얼리&시계 웨딩 콜렉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