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극건성, 등드름 문제성피부 해결” - 바디로션, 크림 추천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극건성, 등드름 문제성피부 해결” - 바디로션, 크림 추천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10.25 11:26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향이 좋다~ 이거 무슨 향이야?“ 라고 물었을 때 선뜻 대답을 할 수 없는 이유는 ‘오늘 아침에 뿌린 향수 + 샤워 후 바른 바디로션 향 + 헤어 미스트 향’이 섞여있기 때문인 경우가 대부분이죠?

뒤죽박죽 섞여버려서 결국 정체성을 잃어버린 나만의 향기가 필요한 여러분들을 위한 무향 라인의 저자극 바디로션과 크림 제품을 가져왔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죠~ 보습으로는 답이 없는지 팔꿈치와 목, 다리에 양손 번쩍 들고 있는 하얀 각질들!!

각질 천국이 따로 없는 우리들의 몸을 달래줄 AHA(아하)성분이 함유된 로션제품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는 보습크림 제품도 함께 추천 목록에 담아왔으니 얼른 구경 가봅시다!!

◇ 더마비 -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로션

무향라인을 선호하는 분들 특히 남성분들이 많이 찾으시지만 무향라인에 만족할만한 보습력을 가진 제품 찾기가 은근히 어렵다는 거 아시죠?

기존에 올리브영의 베스트셀러인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제품에서 깊은 보습감은 살리면서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은 배제하고 향만을 뺀 착한 제품이랍니다. 덕분에 여러 향에 지쳐있는 우리들에 후각에도 편암함을 주는 건 덤이죠~

면적이 넓은 우리들의 몸에 바를 때 흘러내리기 바쁜 묽은 제형의 바디로션은 흡수가 빠른 만큼 보습력은 찾아보기 힘들어서 가을과 겨울에는 손이 가지 않는 로션 제형이랍니다...!

이 제품은 보습감이 느껴지는 생크림 제형으로 곧 소개할 바디크림보다는 덜 되직하지만 그렇다고 흘러내리는 묽은 제형은 아니라는 것!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며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는 동시에 우리들의 지친 몸에 편안함을 주는 이 기분 좋은 느낌이 하루 종일 느껴진다면 믿어지시나요??!!

◇ 더마비 -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크림

위에 소개한 제품과 같은 무향 라인으로 로션보다 더 깊은 보습감을 자랑하는 크림 제품이랍니다.

더마비의 마일드 모이스처 라인은 식물성 스쿠알란, 위치하젤잎수 등의 성분이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킬 뿐만 아니라 오일, 유차나무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줄 수 있기에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크림 제형으로 꾸덕꾸덕함이 사진에서도 보이시죠? 이런 제형은 흡수가 더딜 수밖에 없지만 건조한 제 피부 위에서는 엄청난 흡수력을 자랑해 버렸는데요 그만큼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하고 건조하다는 거겠죠? 조금 더 추워지면 여러분들의 몸도 크림을 외치고 있을 거라는 걸 저는 다 알고 있죠!

로션을 한번 발라도 부족하다면 그때가 우리들의 몸이 크림을 외치는 시기가 왔다는 것!! 자극 주지 않고 한층 더 탄탄하게 우리들의 피부를 지키고 싶다면 바로 크림제품을 사러 달려갑시다~

#나만의향 #찾기 #남녀노소 #온가족 #민감성 #모두 #사용가능한 #순한 #무향 #바디로션 #극건성을 #편안하게 #이기자

로션 가격: 400ml 1만 6천원
크림 가격: 430ml 2만 3천원

◇ 폴라초이스 - 리지스트 스킨 리빌링 바디로션 10% 아하

얼굴에는 자극주지 않으려고 하면서 왜 우리들의 몸에는 입자 굵은 제형의 각질제거로 팍팍 문지르며 자극을 주죠??!! 같은 피부인 우리들의 몸에도 자극적인 타입 쓰지 말고 부드럽게 로션제형을 바르면서 우아하게 각질을 관리하는 시대라는 소문이...!! (속닥속닥 너만 몰랐지~)

특히 해결 불가능이라 생각했던 등드름과의 이별을 고하고 싶은 분들에게 가장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제품인데요 그런 바디로션 제품이 있나고요? 지금 소개하는 제품이 그 대단한 제품이랍니다~

피부에 자극을 남기지 않는 수용성 각질 제거인 AHA(아하)성분이 10% 함유되어 피부에 스며들어 표면의 묵은 각질들을 제거해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는 제품인데요 심플하면서도 고급진 케이스에 눈이 먼저 가죠?

각질제거 뿐만 아니라 탁월한 보습력, 피부 진정과 비타민C 성분으로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착한 제품이라는 것에 더 집중해 주세요!! 거뭇거뭇해진 팔꿈치도 이제는 안녕~

조금 퍽퍽한 로션제형이지만 부드러운 발림성과 빠른 흡수력으로 슥슥 바른 후 바로 옷을 입어도 몸에 옷이 달라붙는 찝찝함은 1도 느낄 수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답니다.

◇ 폴라초이스 - 데일리 리플레니싱 바디 크림

인공색소와 인공향료 무첨가로 수분 손실을 막아 보습력을 선사하는 세라마이드와 펩타이드 성분과 시어버터의 보습과 영양으로 피부 깊숙하게 수분을 채워주기에 ‘10% 아하 바디로션’ 다음 단계에서 사용하면 더욱 건강한 피부로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리치한 크림 타입인데 끈적임 없이 산뜻한 느낌이 든다고 놀라지 마세요~ 기름종이 테스트 결과 유분기도 나오지 않는다는 점이 더 놀랍거든요!

단점을 하나라도 찾아보고 싶은 심보가 발동해 기름종이 위에 올려 3시간 이상을 지켜봤지만 1도 안 나오는 유분기에 미안해지는 순간이었답니다...!

유분기가 남아 번들거리는 마무리감이 싫다며 건조함은 방치하면서 매끈한 피부결을 원한다는 이기적인 분들!!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면서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는 이 제품을 적극 추천한답니다~ (건조하다면서 바디로션 안바르는 주변 이웃들 모두 소환각)

우리들의 몸에 건조함이 지속되는걸 방치한다면 노화가 오는 건 시간문제랍니다!! 얼굴만큼 중요한 우리들의 바디에도 토코페롤, 녹차추출물, 포도씨 오일 등의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이 제품으로 오늘부터 바디 피부의 시간을 거꾸로 되돌려봅시다~

#맨질맨질 #부드럽고 #순하게 #각질제거 #촉촉하고 #산뜻하게 #보습까지 #각질부자 #소환행 #우리들은 #소확행

로션 가격: 210ml 3만 3천원
크림 가격: 210ml 2만 8천원

유분기 테스트를 위해 기름종이에다 각 제형을 덜어놓고 약 20분~30분 지켜 본 결과 가장 보습력이 높았던 ‘더마비 마일드 모이스처 크림’ 다음으로는 ‘더마비 로션’이 뒤를 이었답니다.

장 시간을 놓고 지켜봐도 더 이상의 유분기는 나오지 않았는데요 이렇게 적정한 유분을 가지고 저자극의 순한 보습력을 가진 더마비의 제품은 건조함을 많이 느끼시는 분들에게, 유분기가 전혀 나오지 않은 폴라초이스의 두 제품은 산뜻한 마무리감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답니다~

하루 종일 지쳐있는 건 우리들의 몸만으로도 충분하죠...! 오늘 소개한 제품으로 ‘토닥토닥’ 우리들의 피부에 맞는 편안한 보습감을 선물로 주는 건 어떤가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방실 2018-10-25 12:36:25
요즘날씨에 바르기 좋을것 같네요

오오오 2018-10-25 15:06:08
오..기름종이 실험 센스!!

멋쟁이 2018-10-26 17:37:41
좋은 정보 감사~

향수 2018-10-27 10:54:49
멋지고 알찬정보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