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고등셀파 과학’ 유튜브 채널 론칭
천재교육, ‘고등셀파 과학’ 유튜브 채널 론칭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11.0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이 고등셀파로 공부하다가 모르는 문제가 나왔을 때 질문하면 유튜브에서 직접 동영상으로 풀어주는 ‘고등셀파 과학’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고등셀파 과학’ 유튜브 채널은 ‘고등셀파 문제집’ 중 과학 시리즈의 문제 해설을 제공하는 채널로, 고등셀파 물리학 I, 화학 I, 생명과학 I, 지구과학 I 교재의 문제 중 학생들이 어려움을 느끼는 부분에 대해 직접 동영상으로 풀이를 해 준다. 유튜브에서 ‘고등셀파’를 검색하면 이용할 수 있다.

‘고등셀파 과학’ 유튜브 채널은 천재교육 ‘고등셀파 과학 시리즈’의 출간을 앞두고 개설됐다. 2015년 개정 교육과정을 적용해 새롭게 개편한 ‘고등셀파 과학 시리즈’는 물리 I, 화학 I, 생명과학 I, 지구과학 I 과목 기본서다. 개념 학습 및 내신 대비가 가능한 ‘개념 기본서’와 수능에 출제되는 핵심 기출 52개 유형 문제를 담은 ‘문제 기본서’ 의 2책으로 구성됐다.

‘고등셀파 과학 시리즈’ 출간을 기념해 인터넷 서점에서 교재 구매 시 주기율표가 그려진 L자 홀더를 제공한다.

천재교육 중등개발본부 박청미 팀장은 “고등 과학을 혼자 공부하며 막막함을 느끼는 학생들을 위해, 모르는 문제를 질문하면 유튜브에서 문제를 직접 풀어주는 채널을 만들었다”며 “새롭게 개편해 출간하는 고등셀파 과학 시리즈와 함께 활용하면 어려운 과학 공부에도 재미와 자신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