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리스트 윤수찬 싱글앨범발매 쇼케이스
기타리스트 윤수찬 싱글앨범발매 쇼케이스
대전문화재단 지원사업 선정 차세대 artiStar


10일 저녁 7시 대전갈마동 클럽 인터프레이스
  • 홍석원 기자
  • 승인 2018.11.0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홍석원 기자] 대전문화재단은 차세대artiStar지원사업에 선정되어 활동하는 기타리스트 윤수찬의 헤비메탈밴드 랜드마인의 싱글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오는 10일 저녁7시 대전 갈마동 라이브클럽 인터플레이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밴드 랜드마인은 2012년 3월 윤수찬을 중심으로 결성되어 전국 각지에서 공연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9월14일 발매된 싱글앨범 [Brake From Routine] -"FLY"는 2016년 5월 발매한 EP [Reject The Destiny] 이후 2년만에 나온 앨범으로 어렸을 적 상상하던 이상과 다른 반복뿐인 현실의 장벽에 막힌 꿈을 다시 펼치기 위해 그 벽을 부수고 날아가야 한다는 메시지를 앨범에 녹여냈다.

한편 이번 쇼케이스는 사일런트아이 출신의 조성아, 권세호를 중심으로 결성된 몬스터리그와 우리나라 최초의 프로그레시브 메탈 음반을 발표한 30년차 베테랑 밴드 크럭스가 게스트로 지원사격에 나서 헤비메탈 공연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윤수찬의 랜드마인 소식은 아래의 공식채널, 페이지, 블로그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user/suchanyun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bandlandmine/

네이버블로그 – https://blog.naver.com/byco09

기타리스트 윤수찬
기타리스트 윤수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