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고교내신 다지기 ‘다:품 시리즈’ 출시
천재교육, 고교내신 다지기 ‘다:품 시리즈’ 출시
중하위권 학생 위해 쉽게 설명, 창의·융합 서술형문제 제공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11.0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은 예비 고등학생들을 위한 고등 내신서 ‘다:품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품 시리즈’는 고등학교 진학 전, 탄탄한 고등 입문을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교재로 국어, 수학, 영어VOCA, 사회, 과학 총 5과목 시리즈로 구성됐다. 특히 이 교재는 상위권 학생들뿐만 아니라 수포자와 같은 중하위권 학생들도 학습 내용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개념을 쉽게 설명하였으며, 문제도 단계별로 차근차근 익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다:품 시리즈’의 국어(공통)은 11종 고등학교 국어 교과서의 공통 개념서로 고등 국어의 개념과 문제를 쉬운 난이도로 제시하여 개념 학습이 가능하다. 개념 학습 이후, 3단계로 구성된 문제를 풀어 볼 수 있어 내신 기초를 확실하게 다질 수 있다. 또한, 창의·융합 서술형 문제가 수록돼 고등 서술형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수학(상)은 수학 교과서 9종을 분석하여 교과서 수준으로 문제 난이도를 구성해 기초를 다지기 좋은 내신서다. 9종 교과서의 문제를 변형하여 해당 교과서 출판사 정보와 함께 제공하며, 쌍둥이 및 유사 문제를 2단계까지 제공하여 반복 학습에 효과적이다.

‘다:품 시리즈’ 영어VOCA는 내신 1등급을 위한 ‘고교 필수 영단어’와 대입 준비를 위한 ‘수능 기본 영단어’ 2종으로 구성됐다. 단계별 테스트를 할 수 있어 시험 대비에 적합하며, MP3 파일을 무료로 제공하여 단어의 발음 및 Tip 강의로 영단어에 대한 심도 있는 공부가 가능하다. 특히, 수능 기본 영단어의 경우 수능 빈출 단어가 포함된 예문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회·과학 ‘다:품 시리즈’는 시험 대비를 위한 교재로, 문제에 접근하는 방법 및 핵심 개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기출 주제별 대표 문제와 함께 창의력·융합형·서술형 문제로 다양한 평가 방식에 대비할 수 있다.

천재교육 중등개발본부 김덕유 팀장은 “고등학교 진학을 앞두고 공부 고민이 많은 학생들을 위해 겨울방학 기간 동안에 내신 기초 실력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다지는 데 적합하도록 오랜 기간 연구하여 ‘다:품 시리즈’를 개발했다”며 “고등 공부를 다:품으로 시작한다면, 고등 학습의 기초 체력을 길러 공부에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