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늘어진 모공, 주름에 한 방울로 탄력 UP-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늘어진 모공, 주름에 한 방울로 탄력 UP-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11.08 10:50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얼굴에 탄력이 사라지는 계절이 돌아오니 옛날에 알던 탱탱한 그 얼굴이 아닌 우리들을 아직도 받아들이지 못하고 있나요?

생기 없이 늘어져 있는 피부를 보면서 관리 받으러 다녀야겠다는 생각을 하며 이곳저곳 알아봤지만 비용도 시간도 부족한 우리들에게 남는 건 허무함 뿐....!!

그래서 오늘은 하루하루 칙칙하고 푸석해져만 가는 우리들의 피부에 심폐소생술 가능한 앰플 제품을 소개하러 달려왔답니다. 집중 영양과 탄력이 필요한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주고 싶은 이 제품 바로 소개 할게요~!!

◇ 울트라브이 -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
가격: 12만 1천원 (1박스 4개입)

“피부에 보약과 같은 영양분을”

작년 롯데홈쇼핑 뷰티 카테고리 전체 판매 1위를 차지하며 현재까지 500만병 넘는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는 이 제품을 드디어 공개합니다!!!

항산화의 상징인 황금빛 앰플을 본적 있나요? 뷰티셀럽들도 극찬하는 ‘바르는 보톡스‘라 불리는 이 제품은 우수한 항산화 효과를 자랑하는 ‘이데베논’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앰플 이랍니다.

‘이데베논‘은 비타민 C, 코엔자인Q10 보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주름 개선 및 미백, 탄력 개선 등 항산화 효과는 뛰어나지만 안정성과 피부 흡수력 등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화장품으로 상용화되지 못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울트라브이에서 특수 보관방식을 개발해 고유의 고농축 활성 성분 배합기술과 블렌딩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황.금.배.합.으로 유효성분의 효능을 극.대.화. 시켰답니다!

이처럼 변질 위험 등 까다롭지만 좋은 ‘이데베논’ 성분을 전문클리닉이나 피부관리숍이 아닌 홈케어로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는 사실!! 울트라브이에서 엄청난 일을 짝짝짝!!

사용법을 보면 울트라브이만의 성분 신선도 유지를 위한 특별한 보관방식을 볼 수 있답니다.

보통의 앰플들과는 다르게 위에 올라온 검정색 캡을 꾹 눌러주면 히알루론산 등 피부 보습 성분들이 함유되어있는 투명한 앰플에 노란색 ‘이데베논’ 성분이 ‘퐁’ 하고 나온답니다. 흘러나온 성분을 흔들어 섞어주면 완벽한 ‘이데베논 앰플’ 완성~

후에 내장되어 있는 스포이트 뚜껑으로 교체 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앰플 하나가 약 1주일 분량으로 개봉 후 1주일 사용을 권장하니 좋은 효과를 놓치지 않으려면 잘 알아둬야겠죠?

쫀쫀한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얼굴에 도포 후 빠르고 넓게 펴 발라 주는게 포인트라는 점! 흡수 시키는 과정에서 손과 얼굴에 풀칠 한 듯 끈적임이 느껴지는데요 어떤 끈적임이냐고요? 메마른 우리들의 피부에 일주일 동안 영양을 싹 다 넣어서 탱탱하게 만들어주겠다는 의지가 보이는 끈적임이랍니다!

“끈적이면 무겁고 답답하지 않을까..?" No No~ 충분히 흡수시켜준 후에는 오일감 없는 산뜻한 영양감만 느껴진답니다. 앰플 바른 후 수분크림으로 마무리 해 주면 극건성도 문제없는 촉촉함과 극건성이 아닌 분들은 이 앰플 하나만으로도 영양감 넘치는 촉촉함 완성 할 수 있으니 많은 화장품을 바를 필요가 없답니다~

‘톡톡~’ 두 방울만으로 충분히 ‘이데베논‘ 성분의 어마어마한 힘을 느낄 수 있으니 욕심 부리지 않아도 엄청난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오늘부터 욕심쟁이 탈출하고 피부미인으로 등극하는 각~

칙칙한 얼굴에 건조함까지...!! 들뜨는 화장에 각질제거까지 했지만 소용이 없다면 이데베논 성분을 1만2000ppm 함량하고 있는 고함량 앰플로 꿀피부 만들러 Go Go!!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유사제품에 #속지마 #진짜는 #나야나 #꿀꺽꿀꺽 #보약같은 #이데베논 #성분을 #마시는 #우리들의 #얼굴 #상상만해도 #건강해지는 #피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향수 2018-11-09 11:49:25
저절로 이뻐지는느낌 감사함당~~^^

비온당 2018-11-08 22:38:51
신선도 유지방법 신기방기...쾌감있을듯

공기청정 2018-11-08 11:35:24
진짜효과있을거같네용 화장품 기술도 나날이 발전하네욭

보약 2018-11-08 11:14:34
보톡스 맞기 겁나는데,,, 바르는 보톡스라니~~~ 대박이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