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충남교향악단, 2018 신바람 콘서트
공주시 충남교향악단, 2018 신바람 콘서트
15일부터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스타’ 선보여
  • [충남일보=길상훈 기자]
  • 승인 2018.11.0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바람 공주 활기찬 미래'의 공주시 메인 신바람 콘서트 포스터.
'신바람 공주 활기찬 미래'의 공주시 메인 신바람 콘서트 포스터.

'신바람 공주 활기찬 미래'라는 시 메인 신바람 콘서트가 오는 15일 저녁 7시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충남교향악단(단장 손권배, 공주부시장)주관으로 성대하게 진행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시민과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공주가 신바람나는 파워플렌을 추구하기 위한 콘서트이다. 이 행사에는 국내 정상급 뮤지컬 스타들이 대거 참여한다. 또한 특별콘서트로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가창력이 넘치는 무대도 선보인다.

국내 정상급 스타로는 정영주, 이어 수많은 뮤지컬 작품의 주역을 맡은 뮤지컬계의 디바로 떠오른 정선아, 팝페라 테너이자 뮤지컬 배우로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지닌 박완이 등이 총 출연해 화려하고 신바람 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연주곡으로는 반 맥코이의 ‘아프리칸 심포니’를 시작으로 스티븐 손드하임의 뮤지컬 '리틀 나이트 뮤직' 중 ‘어릿 광대를 보내주오’, 존 칸더의 ‘뉴욕 뉴욕’, 빅터 영의 영화로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중 ‘사랑에 빠질 때’, 지미 폰타나의 영화로는 '어바웃 타임' 중 ‘일 몬도’, 도메니코 모두뇨의 ‘볼라레’, 프랭크 와일드혼의 뮤지컬로는 '지킬 앤 하이드' 중 ‘당신 같은 사람’, 웨버의 뮤지컬에는 에비타' 중 ‘아르헨티나여, 나를 위해 울지 말아요’, 제니퍼 러쉬의 ‘사랑의 힘’, 벤지 파섹&저스틴 폴의 영화는 '위대한 쇼맨' 중 ‘네버 이너프’, 제임스 호너의 영화에는 '보디가드' 중 ‘나 언제나 그대를 사랑하리라’, 오상준의 뮤지컬로는 '영웅' 중 ‘영웅’, 프란체스코 사르토리의 ‘타임 투 세이 굿바이’, 클로드 미셀 쇤베르그의 뮤지컬 ‘레미제라블 OST 모음곡’ 등의 순위로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하게 된다.

공연의 입장료는 A석 1만원, B석 5천원이다. 다만 초등생 이상 입장이 가능하다. 입장권은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http://acc.gongju.go.kr)를 접속해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공주시 충남교향악단(☏041-856-0778)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