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벗스쿨,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길벗스쿨,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22~25일 코엑스 방문객 선착순 선물 증정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11.13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교육 전문 브랜드 길벗스쿨이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부스 방문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길벗스쿨은 ‘기적의 한글학습’, ‘기적의 계산법’, ‘기적의 세마디 영어·중국어’ 등 대표 인기 유아 도서들을 전시 및 판매할 예정이다.

현장 이벤트로는 먼저 부스를 방문하는 선착순 3000명에게 ‘기적의 세마디’ 시리즈 컬러링북과 메모지를 증정한다. 또한 12일부터 발행된 길벗스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쿠폰을 현장에서 제시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기적의 세마디’ 마스킹 테이프를 제공한다.

‘기적의 세마디’ 시리즈 세트 구매 시 선착순으로 영어, 중국어 총 24곡의 챈트 영상이 담긴 OTG 카드(PC와 일부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를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하면 2019년 캘린더도 받을 수 있다.

25일에는 ‘기적의 세마디’ 시리즈의 저자인 유아 외국어 교육 전문가 박현영의 강연도 진행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우리 아이 외국어 짱 만들기 프로젝트!’를 주제로 열리며 참가 신청은 12일부터 길벗스쿨 공식 카페 ‘기적의 공부방’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길벗스쿨 마케팅 담당자는 “오랜만에 유교전을 통해 많은 부모님들을 만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인기 도서 할인 판매는 물론,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는 학습, 교육 프로그램을 비롯해 교구, 문구, 완구부터 리빙, 디지털, 가전, 의류잡화,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하는 유아교육, 용품 대표 전시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