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제품 하나로 완벽 클렌징 "세안 귀차니즘 모여라" - 저자극 폼 클렌저 추천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제품 하나로 완벽 클렌징 "세안 귀차니즘 모여라" - 저자극 폼 클렌저 추천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11.15 10:22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바쁜 아침에 귀찮음을 이겨내고 급해도 열심히 화장했는데 집에 와서 지우려니 더 귀찮은 우리들은 모두 같은 마음이죠? “누군가 내 화장 좀 지워줬으면 좋겠다....!!”

립앤아이 리무버로 색조 화장을 지워준 후 페이스 클렌징을 해주며 파운데이션을 꼼꼼하게 지워준 후 마무리는 폼 클렌저로 2중 세안을 따로 해주는 사람 손!!

아직도 이렇게 얼굴에 자극도 많이 갈 뿐만 아니라 시간도 오래 걸리는 방법으로 세안 하시나요? 저도 오늘 소개할 제품을 만나기 전까지는 졸리고 피곤해도 열심히 조선시대 방법으로 클렌징을 해왔답니다...!

그래서 오늘 가져온 제품이 뭐냐??!! 오늘 소개할 제품은 1차 세안으로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클렌징 한 후 물을 묻혀 폼 클렌징처럼 2차 세안을 동.시.에. 그리고 한.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자 그럼 메이크업부터 하루 종일 묵혀있던 더러움까지 싹~ 씻어내 주는 귀차니즘을 위한 클렌징 제품을 구경하러 가 볼까요~?

◇ 예님 – 카멜리아오일 폼 클렌저

“클렌징 한번으로 화장 올 킬~ 오일이 버블로 변신”

SNS에서 반응이 뜨거울 뿐만 아니라 입소문을 타고 있는 예님 카멜리아 오일 폼 클렌저는 클렌징오일과 폼 클렌징이 한 번에 가능한 제품으로 에코서트 인증을 획득한 산도 1등급 동백오일을 함유하고 있답니다~

이처럼 보습력과 피부를 진정시켜줄 수 있는 자연유래 동백오일과 호호바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 우수한 성분의 9가지 식물성 오일이 진한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부드럽게 녹여낸답니다.

오일 제형이 물과 만나면 폼 클렌저로 변하다니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오일이라고 미끄러운 마무리감을 생각했다면 큰 오해랍니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에 당김 없이 촉촉함 까지 전해지기에 지성인 분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투명한 제품의 용기덕분에 에어리스 방식으로 제형이 올라 오는게 눈에 보이니 한 방울도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펌핑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우리들을 위한 이런 섬세한 배려에 또 다시 감동을 받는답니다..!!

사용법
1. 1단계 오일 클렌징을 위해 마른 얼굴 위에 2회~3회 정도 적당량을 펌핑하여 손에 덜어줍니다. 이때 동백오일과 자연유래 식물성 오일 성분이 섞이며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해 준답니다.
2. 롤링하며 뻑뻑해지는 경우 물을 조금 묻히면 유화되면서 부드럽게 지워집니다.
3. 깨끗한 딥 클렌징이 필요한 곳에 물을 충분히 묻혀 풍성한 거품을 만들며 손으로 부드럽게 문질러 주며 클렌징을 해줍니다.
4. 롤링이 끝난 후 미온수로 헹궈주면 촉촉함만 남는 딥 클렌징이 완성!

제형: 묽지 않은 노란빛 오일, 흘러내림이 적음
마무리감: 당김 없는 산뜻함 촉촉함
세정력: ★★★★★

◇김소형풀 – 시즌5 본초 핑크 브라이트닝 클렌져

“클렌징과 동시에 곡물팩으로 피부를 환하게 밝히자”

한 가지 제품으로 2중 세안으로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우는건 물론 각질 제거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는 홈쇼핑에서 핫 한 이제품! CJ오쇼핑 1위 클렌저로 매진만 30회로 벌써 시즌5까지 출시 되었답니다. 그만큼 인기폭발하는 제품이라는것!!

기존 시즌4제품 대비 100% 천연 본초 미세 파우더와 곡물 성분 함량이 2배 강화되며 자초, 오디, 홍삼 등 항산화 성분 또한 15가 함유되어 우리들의 피부를 환하게 밝혀줄 pH 약5.5 약산성 클렌저랍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본초 파우더인 분홍빛의 알갱이로 곡물팩을 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과 제형이 산소와 만나면 물 없이도 쫀쫀한 거품이 생겨 클렌징을 쉽게 할 수 있다는 것!!

생크림 같은 거품이 풍성하게 나오면서 롤링해주면 세안 후 부드 우리들의 얼굴과 함께 맑고 화사해진 피부는 덤~ 오일 제품이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분들에게 조금 더 가벼운 느낌의 이 제품을 추천 합니다.

사용법
1. 물기가 없는 얼굴에 부드럽게 펴 바른 후 롤링 해 주면 보글보글 거품이 올라옵니다. 이때 소량의 물을 묻혀 마사지 해주면 더욱 풍성한 거품이 나온답니다.
2. 클렌징 내내 사라지지 않는 버블과 함께 충분한 마사지 후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줍니다.
3. 클렌저 사용 후 따로 비누나 클렌징 폼을 사용하지 않아도 완벽한 클렌징 완성!

제형: 핑크빛 제형으로 되직하지 않은 오일과 로션의 중간
마무리감: 수분감 넘치는 부드러움
세정력: ★★★★☆

립스틱, 워터프루프 아이라인, 마스카라 순서대로 3가지 세정력 테스트를 한 결과 예님 클렌저에 비해 본초 클렌저가 세정력이 약해 보이지만 두 제품 모두 완벽에 가까운 세정력을 보여줬답니다.

저자극 클렌징제품 하나로 완벽한 이중 세안이 가능한 부분 인정!! (끄덕끄덕)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뭘좋아할지몰라 #두가지 #다준비했어 #오일제품 #거부했던 #지인들 #귀차니즘 #다부르자 #어설픈 #클렌징은 #거부한다 #모든게 #완벽한데 #이렇게 #산뜻하기 #있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가을멋쟁이 2018-11-16 13:31:29
기자님 속건조 해결하고싶어요~~~ㅜ 답좀알려주세요

멋쟁이 2018-11-16 10:44:23
좋은 제품 이네요..
정보 감사~

좋은정보 2018-11-15 18:47:00
와 이런제품도 있네요 세상 너무 좋아졌네요
세정력이 좋다니 예님? 꺼로 한번 써봐야겠어요

세수 2018-11-15 12:31:12
아무리 좋은 제품이 나와도 다른거로 두번 세안해야 안심하는 조선시대사람~~~~근데 예님꺼는 궁금쓰하네염 즐목즐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