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뽀스킨의 엄마표 꿀피부] 입술각질, 안녕~ 립스크럽 만들기
[뽀뽀스킨의 엄마표 꿀피부] 입술각질, 안녕~ 립스크럽 만들기
  • 뽀뽀스킨 조혜진 대표
  • 승인 2018.11.2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뽀뽀스킨 조혜진 대표] 날씨가 추운 겨울에는 자주 생기는 입술각질, 그리고 찬바람으로 트는 입술, 정말 많이 신경쓰이죠?

오늘은 자극이 없는 입술 각질제거에 도움을주고 보습효과를 줄 수 있는 촉촉해지는 립스크럽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주1~2회 물기가 있는 입술에 립스크럽을 살살 문질러주신 뒤에 물로 헹궈주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입술보습제 립밤을 발라주세요. 립 스크럽은 크림에 섞어서도 사용이 가능하구요! 팔꿈치, 발뒷꿈치 각질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3개월이내 사용해주세요.

<립 스크럽 50ML 만들기>

준비물- 흑설탕, 꿀, 글리세린, 살구씨오일, 비타민E, 딸기플레이버오일.

1.흑설탕을 35g 넣어주세요. 흑설탕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피부건조를 막아주고 노페물 제거에 좋습니다.

2.꿀5g을 첨가해주세요. 꿀을 첨가하면 입술보습, 윤기에 좋습니다.

3.잘저어주세요.

4.글리세린1g을 첨가해주세요. 글리세린은 보습제로 약국에서도 쉽게 구입할수 있어요.

5.살구씨오일 8g을 첨가해서 잘 저어주세요.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여 노화된 각질제거, 피부톤개선에 좋고 주름살방지효과,건조한피부,노화피부에 많이 사용하는 오일입니다.

6.비타민E 0.3g을 첨가해주세요. 비타민E를 첨가하면, 항산화작용과 입술주름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7.딸기향 플레이버오일을 3방울 떨어뜨려주세요. 플레이버 오일은 립밤에 향을 가미하기 위한 오일로 입술관련 제품에 사용할 수 있도록 공인된 오일입니다.

8.잘저어서 소독된용기에 담아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