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송아리방과후아카데미 12월 주말체험 실시
예산군, 송아리방과후아카데미 12월 주말체험 실시
  • 배영준 기자
  • 승인 2018.12.0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군청소년수련관 송아리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이 8일 서천군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과 예산군청소년수련관에서 주말체험을 진행했다.

기관 교류활동으로 마련된 이번 주말체험은 만나서 반가워라는 주제로 참여 청소년들의 단체의식과 협동심을 키우고 우정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특히 여왕피구, 3:3 농구, 5:5 풋살, 단체줄넘기, 탁구 등 체육대회와 개인별 훌라후프 게임 및 각 기관 선생님들과 함께하는 댄스 타임 등 다채로운 레크리에이션 활동이 마련됐다.

송아리방과후아카데미 김용찬(2) 학생은 이번 체육대회를 하면서 서천군 아이들과 많이 친해진 것 같다앞으로 이런 행사가 많아져서 더 많은 친구들을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방과후아카데미 천상은 지도사는 아이들이 준비과정부터 적극적인 모습으로 임해줬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추후 여러 기관과 다양한 교류활동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산군청소년수련관 송아리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 지원 사업으로서 청소년들의 다양한 교육 및 활동 프로그램, 생활지도, 캠프 및 특별 수업 등을 중학생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다. 연중 신청 가능하며 현재 2019년 예비 중등 13학년 학생을 모집 중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예산군청소년수련관 송아리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사무실(041-331-8668)로 문의하면 된다. 더불어 청소년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전문 강사들의 재능기부를 기다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