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희망2019 나눔캠페인 성금모금 앞장
아산시, 희망2019 나눔캠페인 성금모금 앞장
온양4동‧영인면, 이웃사랑 집중모금 행사 실시
  • 충남일보 유명환 기자
  • 승인 2018.12.08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 온양4동사무소에 설치한 희망나눔 캠페인 성금모금함에 마을 주민들이 성금을 납부하고 있는 모습.

아산시 온양4동(동장 홍영준)은 지난 6일 온양4동 행정복지센터 1층 로비에서 ‘희망2019 나눔캠페인’이웃사랑 성금 집중모금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나눔으로 행복한 나라”라는 슬로건으로 행사를 진행했으며, 온양4동 통장협의회,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적십자봉사회, 행복키움추진단 등 협력단체와 지역의 기관·단체를 비롯한 각 마을 노인회 및 주민 100여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온양4동 홍영준 동장은 “힘든 경제 여건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을 모아 도움을 주신 지역 주민들에게 감사하다”며 “내년 1월 말까지 진행 될 이웃사랑 성금 모금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같은날 영인면사무소(면장 이정희)도 ‘희망2019 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모금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모금행사에는 각 마을을 대표해서 이장님과 아산어린이집, 영인면 소재 기업체 등이 방문하여 성금을 전달하였다.

이정희 영인면장은 “힘든 경제 상황에서도 영인면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온정을 나눠주신 영인면의 주민분들과 기업체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고, 특히 어린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모든 세대를 아울러 십시일반 성금을 전달하여주셔서 오늘의 행사가 더욱더 뜻깊게 되었다. 영인면도 이러한 온정과 사랑을 나눠주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늘 살피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영인면사무소 복지팀 (☎041-537-3209)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해마다 연말에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주관하는 ‘희망2019 나눔캠페인’ 성금모금은 내년 1월까지 실시되며, 나눔캠페인 성금은 아산시를 포함한 충청남도 지역의 어려운 가정에 생계비와 의료비 등으로 지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