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지긋지긋한 여드름 안녕" - 문제성 피부엔 '어니시 앰플'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지긋지긋한 여드름 안녕" - 문제성 피부엔 '어니시 앰플'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12.13 10:0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어니시 – 닥터에이 99‘s 클리어 앰플
“문제성 피부 때문에 힘들었던 우리들 안녕”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여러분은 기초제품 및 화장품을 고를 때 주로 어디서 정보를 많이 얻나요? 저는 화장품 성분 분석 및 리뷰를 제공해주는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 어플에서 많은 정보를 공유 받고 있답니다.

그중 발견한 대단한 제품인 ‘닥터에이 99앰플’!! 특히 여드름성 피부의 핫한 리뷰와 평점으로 궁금증을 유발 시켰던 이 제품을 사용 해 본 결과 효과는 대만족 대대대만족~~!!

그 이유를 볼까요? 이 앰플은 베스티안의 27년의 기술력과 문제성피부로 고민하고 있는 99인의 참여단이 함께 공통의 목표를 가지고 개발에 참여해 문제성 피부로 힘들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맞춤형 해답을 찾아주기 위해 노력한 결과물이랍니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성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 했을 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마치현 추출물, 티트리 오일, 프로폴리스 등 핵심 성분이 고.농.축.으로 함유되어 있답니다. 때문에 겉으로만 일시적인 보습이나 진정효과를 주는 제품과는 차원이 다르다는 것!

어쩐지...! 스트레스를 받거나 피곤하면 얼굴에 제일먼저 여드름이 나타나는 거짓말 못하는 피부를 가진 저에게 스트레스를 무한 배 X100 받은 이번 기간 동안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큼직한 여드름으로 한 번도 고생한 적이 없다는 사실이 저를 너무 놀랍게 했답니다!

특히 세안 후 붉게 올라와있는 홍조와 건조함에 쩍쩍 갈라지는 피부에 바르는 순간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채워주는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고농축 이지만 과하게 끈적이거나 무거운 제형이 아닌 적당한 농축감이 느껴지는 흐르는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된답니다.

아무래도 문제성 피부는 유분기가 많거나 예민한 피부가 많기 때문에 끈적이는 마무리감이나 오일리한 제품들은 거부감이 많이 들죠. 하지만 이 제품은 마무리감도 산뜻하고 촉촉함만 남겨줘서 아침에 화장 전에도 가볍게 바르기 좋답니다.

아~~아니!! 가볍게 몇 방울 발랐을 뿐인데 이런 촉촉함 감사합니다...! 과한 욕심에 끝도 없이 덧발라 흡수시켜 봤지만 무거움 1도 없이 촉촉함만 플러스 시켜주는 놀라운 제품이랍니다! 앰플 사용 후 화장하면 화장이 더 잘 받는 건 덤 이라는 점~

이런 고농축 앰플은 양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싸다? NOOooo~~!! 용량이 총 50ml(10ml x 5개)로 앰플 치고 저렴한 가격에 사용하는데도 부담이 없답니다. 완전 ‘가성비 갑‘ 앰플 이죠? (비싸서 덜덜 떨며 사용하는 지인 소환 각)

가격: 10ml 5개 3만 9천원
제형: 적당한 농축감의 흐르는 제형
마무리감: 산뜻함, 촉촉함
효능: 여드름 및 홍조 등 민감 피부 진정, 보습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문제성피부 #여드름쟁이 #소환각 #사용하는동안 #단한번도 #내얼굴에서 #문제가 #일어나지않았다 #촉촉함까지 #쩜쩜쩜 #이것은 #기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목요일 2018-12-13 13:43:37
ㅜㅜㅜㅜㅜ피부 진짜 좋아지고 싶다구요

눈이와 2018-12-13 13:42:41
헐 티트리 고농축이라니 구매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