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2018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KGC인삼공사, ‘2018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 이재인 기자
  • 승인 2018.12.1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프랜차이즈대상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장면

KGC인삼공사(대표이사 김재수)가 13일 서울 쉐라톤 팔래스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제19회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시상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은 2000년부터 매년 프랜차이즈 산업의 위상을 드높이고 산업 종사자들의 사기를 북돋기 위해 열리는 시상식으로 프랜차이즈 관련 시상 중 유일하게 대통령 표창과 국무총리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자사 온라인몰인 ‘정몰’과 정관장 가맹점과의 연계를 통해 본사-가맹점간 상생 프로그램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O4O(Online for offline)’ 시스템 기반인 가맹상생 프로그램은 ‘정몰’에서 구매한 제품을 가맹점으로 연계해 가맹점의 매출 증대․소비자의 구매 편의성 확보․온라인 유통 시장 강화라는 성과를 동시에 이뤄냈다.

뿐만 아니라, KGC인삼공사는 가맹점의 매출증대를 위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교육체계 구축 및 코칭활동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공정한 평가를 통해 우수 가맹점을 선정하여 시상식을 진행하고 단체 해외여행 등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영하는 등 가맹점들의 동기부여와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이날 오전 가맹점사업자협의회와 연간 휴무일 확대, 상생지원금 지급 확대 등 본사-가맹점간 상생발전을 위한 ‘2019년 정관장 가맹점 상생협약’도 진행했다.

KGC인삼공사 이종림 국내사업본부장은 “가맹점 사업자분들의 성공이 KGC인삼공사의 성공이라는 일념으로 상생 관계를 유지하며 노력한 결과,

대통령 표창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진정한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가맹점과 상생 협력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