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너만 모르는 인생템 정복 - 올리브영 추천템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너만 모르는 인생템 정복 - 올리브영 추천템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12.19 20: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연말이 다가오니 끝없는 약속과 지인들 또는 우리들에게 보상 선물도 필요한데 때 마침 여기저기 들리는 제품들의 할인 소식에 우리들의 손과 통장이 들썩들썩하죠~

혼란스러운 여러분들에게 “연말 선물로 딱!! 어머 이건 꼭 사용 해봐야 억울하지 않아!!” 하는 제품들을 여러분들이 쉽게 테스트 해보고 살 수 있도록 올리브영에 입점되어 있는 기초케어 라인 제품들로만 골라왔답니다.

올리브영 가면 꼭 쟁여둬야 하는 제품 뭐가 있는지 바로 보러 갑시다~ 이얏호~~!! 다들 긴장하세요!!

◆ 스킨

◇ 이즈앤트리 - 히아루론산 토너

가격: 200ml 1만 2천원 

‘화해’어플 스킨·토너 부문 1위로 고농도 히아루론산과 특허성분인 피토올리고 성분이 함유되어 우리들의 지친 피부에 수분을 폭풍 공급해 주는 제품이랍니다.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는 점성 있는 콧물 스킨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중하나! 매끄럽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촉촉함만 남겨준답니다. 건조한 얼굴에 ‘시루콧토’ 화장솜에 스킨을 적셔서 팩처럼 사용하면 꿀~

 


◇ 닥터지 - 필라그린 배리어 토너

가격:160ml 2만 5천원

호호바오일층과 pH밸런스 수분층이 만나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도와주고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2층상 더블 보습 토너로 필라그린과 세라마이드 성분 함유로 민감한 우리들의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유지시켜 주기까지 하는 제품이랍니다.

보통 스킨과 같은 제형으로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흡수된답니다. 사용 전 흔들어 주는 것 잊지 말기!

 

◆ 수분크림

◇ 메이크프렘 - 세이프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12

가격: 80ml 2만 8천원

아이, 임산부, 민감성 피부 모두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자연 유래 성분 93% 저자극 제품으로 우리들의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48시간동안 촉촉한 보습감을 전달해준답니다.

부드럽고 쫀득한 크림 제형이지만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화장이 밀리거나 뜨지 않는 답니다. 순하면서 리얼 보습 광이 필요하다면 이 제품 놓치지 마세요!

 

◇ 아크네스 - 모이스처 크림

가격: 50ml 1만 8천원

‘뷰라벨’ 1위로 내추럴 살리실산과 병풀 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함유로 트러블 완화 90%, 속건조 95%, 모공 타이트닝 95% 효과에 빛을 보이는 제품이죠.

지복합성 피부를 위해 개발된 수분 젤크림 제형으로 정말 얼굴에 뭘 바른 건가 싶은 정도로 끈적임이 느껴지지 않는 산뜻하고 가벼운 마무리감이랍니다. 빠른 흡수로 속건조 까지 잡아주는 제품으로 수분부족형지성 피부에 찰떡! 아주아주~ 찰떡인 제품!!


◆ 세럼

◇ 아이소이 -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세럼

가격: 35ml 5만 2천원

민감 피부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식물유래 불가리아 로즈오일과 천연유래 미백성분으로 피부 톤을 밝고 환하게 케어하며 피부 아미노산과 유사한 자연유래 성분들이 피부에 탄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랍니다.

펌핑 용기에 들어있는 연노랑색 탱글탱글한 제형으로 끈적이거나 번들거림 없이 매끈하게 스며든답니다. 탄력+미백이 필요한 지인들에게 선물로 딱~

 

◇ 구달 - 청귤 비타C 잡티 세럼

가격: 30ml 2만 4천원

각종 뷰티매체와 전문가가 인정한 ‘2주 잡티 이별세럼’ 으로 유명한 이 제품 모두들 아시죠? 자연유래 비타민C 청귤 70% 함유로 잡티, 기미, 주근깨가 2주부터 옅어지며 숨은 잡티까지 잡아준다는 비타민 세럼이랍니다.

탱탱하고 투명한 젤 제형으로 광을 내며 부드럽게 발리지만 흡수하는 시간이 좀 걸린다는 단점이 있어도 마무리감은 산뜻하고 촉촉하며 상큼한 향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제품이랍니다.

 

◇ 라로슈포제 - 히알루 B5 세럼

가격: 30ml 5만 2천원

자극에 약한 민감피부 탄력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고분자,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마데카소사이드, 비타민 B5 성분으로 피부 속 집중 탄력과 수분보충과 함께 진정 및 개선 효과로 날마다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 준답니다.

고농축 아쿠아 젤 텍스처로 쫀쫀하고 무겁게 흘러내리는 제형으로 피부에 쫀쫀함이 느껴지는 마무리감이랍니다. 지친 피부에 밤마다 바르고 자면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 없다고 전해라~

 

◆ 앰플

◇ 나인위시스 -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

가격: 25ml 1만 9500원

이제품 또한 ‘뷰라벨’ 1위와 엄청난 후기로 품절대란을 일으킨 제품이죠.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유·수분 밸런스 조절,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준답니다.

흘러내리는 쫀득쫀득한 제형으로 빠른 흡수력은 물론 수분과 영양감 넘치며 산뜻한 마무리감이랍니다. 고농축인데 물을 바른 것 같은 가벼움으로 어떤 제품을 발라도 속건조가 잡히지 않았다면 이 제품 오백번 추천~

 

◇ 울트라브이 - 이데베논 앰플

가격: (온라인 단독 기획세트) 6ml*6개 6만원

이데베논이 고농축 함유된 황금빛 앰플로 주름이 옅어지며 탄력이 생겨 모공도 쫀쫀해지는 마법을 보여준답니다. 탄탄한 영양감과 수분 손실을 막는 방어막 형성으로 미백과 주름개선에 탁월한 기능을 보이는 제품!

뚜겅을 눌러 노란색 이데베논 성분을 퍼뜨려 잘 섞어 사용해야한답니다. 천천히 흐르는 쫀쫀한 제형이지만 완전히 흡수된 후에는 끈적임 없이 탄탄한 영양감만 남아있답니다.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6ml*2개 2만 2500원 세트라도 꼭 사용해보라는 마음의 소리~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올해도 #수고했어 #너를위한 #님을위한 #나를위한 #선물이야 #올리브영 #털러가자 #이정도는 #기본이지 #가벼운 #마음으로 #추천템 #쟁여두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듀 2018-12-23 00:15:33
우왕 올리브영 핫템들 여기여기 다모였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