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인강 세븐에듀, 2015개정 수학Ⅱ 강좌 오픈
수학인강 세븐에듀, 2015개정 수학Ⅱ 강좌 오픈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12.2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븐에듀 제공]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수학전문교육 세븐에듀에서 겨울방학을 맞이해 예비 고2를 위한 2015개정 수학Ⅱ 개념 강좌를 오픈했다.

겨울방학은 성적 향상에 가장 핵심적인 시기이다. 특히 예비 고2의 경우 예비 고1과 달리 선행 학습뿐 아니라 취약영역 보충까지 병행해야 하므로 더욱 분주한 겨울방학을 보내게 된다. 또한 예비 고2 는 겨울방학 동안 개념학습을 마무리 해야만 학기 중 내신을 대비하기에 어려움이 없다.

고등수학 개념강좌인 '마으겔로쉬'는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과 카이스트 연구진들이 함께 제작한 수학 개념강좌로 고등수학을 처음 접하는 예비 고1부터 예비 고2, 예비 고3까지 수학의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차길영 강사의 강의 중 가장 판매량이 높은 '마으겔로쉬'는 수학의 개념과 원리를 자세하고 체계적으로 설명한 강좌다. 더불어 최신 개정 교육과정에 맞춰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각 단원의 공식을 자세하게 유도하고 문제에 적용할 수 있는 접근법도 함께 제공하여, 학생들의 내신 대비를 위한 개념을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번에 개강된 2015개정 '마으겔로쉬' 수학Ⅱ는 크게 함수의 극한과 연속, 미분, 적분 세 파트로 나눠져 있으며 미적분에 대한 기본 개념이 포함돼있기 때문에 나형 응시자 뿐 아니라 가형 응시자까지 확실히 학습할 필요가 있다. 또한 수학Ⅱ의 경우 가형 수능범위에 들어가진 않지만 고2 내신시험에서는 포함되기 때문에 소홀히 할 수 없는 과목이다.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강사는 “수학의 개념만 제대로 학습한다면 수학 1등급은 누구나 가능하다”며, “수학의 개념을 철저히 분석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 '마으겔로쉬' 강좌로 수학의 기본 개념부터 수능 최적화 개념까지 완벽하게 학습하기 바란다”고 추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