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문화축제 ‘Dream Plus’ 성료
서산시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문화축제 ‘Dream Plus’ 성료
  • 송낙인 기자
  • 승인 2018.12.2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복지재단 수탁시설인 서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영제)은 지난 15일 지역 청소년 및 가족 등 300여명이 참여한 제2회 서산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문화축제 ‘Dream Plus!’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해미·고북의 지역청소년 건전문화 활성화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행사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관련 소품 만들기와 목공예, 먹거리 부스 등 다채로운 체험을 운영해 인기를 얻었으며 청소년동아리 11개 팀의 열띤 공연무대가 펼쳐진 동아리 공연마당은 청소년의 끼와 열정이 더해져 관객들의 큰 환호와 호응 속에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특히 소속청소년운영위원회가 운영한 먹거리 자율판매 부스를 통해 얻어진 판매수익금 100% 전액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이유나(서산고 3) 학생은 ‘이번 청소년 문화축제를 통해 청소년 및 지역주민들이 즐겁고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축제가 매년 지속되어 운영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서산시청소년문화의집 김영제 관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을 마음껏 발휘하는 시간됐길 바라며 다양하고 참신한 기획으로 해미 ․ 고북 지역을 대표하는 청소년축제로 자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