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구기수 청양군의장 “청양 화합·발전 구심점 될 것”
[신년사] 구기수 청양군의장 “청양 화합·발전 구심점 될 것”
  • 이재인 기자
  • 승인 2019.01.01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기수 청양군의장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대망의 기해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9년 새해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을 성취하시기를 바라며 우리 청양군이 더 큰 발전과 번영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군민 여러분과 함께 간절히 기원합니다. 

지난해 군민 여러분의 선택으로 새롭게 출발한 제8대 청양군의회가 군민 여러분의 깊은 사랑과 따뜻한 격려에 힘입어 6개월간의 짧은 일정에도 불구하고 큰 성과를 내며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보내 주신 군민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머리 숙여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2019년 새해에도 우리 청양군의회는 청양의 화합과 발전의 구심점이 되도록 더 열심히 뛰고, 더 많은 땀을 흘리며 한 차원 높은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군정을 감시하고 견제하는 의회 본연의 임무를 충실히 하는 한편 집행부와 상호 협력 속에 새롭게 변화하는 청양, 희망이 있는 청양을 바라는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가겠습니다.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 의회, 현장 정책과 대안을 제시하는 의회, 전문성을 갖춘 의회로 발전적이고 품격 높은 의회를 운영하겠습니다. 

군민의 든든한 대변자로서 군민을 진정으로 섬기며, 군민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청양군의회’가 되겠습니다. 

새해에도 군민의 꿈과 희망을 함께하는 청양군의회에 군민 여러분의 끊임없는 성원과 협조를 당부드리며, 
꿈과 희망 속에 찬란하게 밝아 오는 기해년 새해, 청양군민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청양군의회 의장 구 기 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